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전동맛집 대모골 숯불구이정식 배달했어요~~

 

 

 

 

 

새로운 맛집을 또 뚫었습니다!!!

 

 

아웅...깔끔하게

숯불향이 솔솔 올라오는게

맛있게 먹은 부전동맛집 배모골 소개할께요~~

 

 

 

 

 

 

 

 

 

주소가 부전동인거보아 서면 주변인거 같아요

배달지역이 부전동, 전포동, 부암동 으로 나와있는데

저는 가야동에서 주문했는데도

배달이 되더라구요!!!

 

요즘은 배달업체를 따로 사용해서 그런지

제법 먼 거리도 배달이되서 좋으네용^^

 

사람수대로 정식메뉴가 있고

고기만 따로 주문할수도 있고 구성이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제일 아래에 있는 반반정식 4인분 주문했어요

매운고추장, 간장 반반 주문하니

1000원 플러스^^

4명에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이 함께 와요!!!

 

보쌈먹을때 먹는 그런 김치맛의

배추김치와 조린감자가 왔는데

둘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도 가득가득 넣어주셨어요

 

 

 

 

 

 

 

 

 

보기에는 그냥 아주 평범해 보였던 된장찌개~~~

 

 

 

 

 

 

 

 

 

 

근데 이게 아주아주아주 맛있었어요!!!!

고기집 맛있는 된장맛~~ㅎㅎ

 

이 된장찌개는 4인정식세트에 2개는 기본으로 같이 들어있었는데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1인1된장찌개 할려고

이번에는 2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역시 넘넘 맛있는 된장찌개 이네요 ㅎ

 

 

 

 

 

 

 

 

 

 

매운고추장양념!!

 

살짝 매콤한데 이게 그냥 매운맛만 있는게 아니라

불향이 살살 베여있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게 매운맛!!!

진짜 제 스타일~~~

 

 

 

 

 

 

 

 

 

 

 

 

간장숯불구이는 간장맛이

강하지 않아서 같이온 김치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간장, 매운고추장 둘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매콤한 고추장이 더 맛있었어요

 

반반 가능하니

처음 부전동맛집 대모골 시키실때는 반반으로 드시고 결정하셔요

 

 

고기 잘못 시켜먹으면

먹고나서 속이 아주 더부룩 하거나 할때가 있는데

요건 고기를 배부르게 먹고도

속이 편한걸로 보아 재료도 좋은거 쓰시는듯!!

 

먹고나서 속이 편하니 더 마음에 드네요~~

 

 

 

 

 

 

 

 

 

 

정식구성~~~

고기가 이렇게 봤을때는 양이 안많아보였는데

야채가 많이 들어간게 아니라

양파빼고는 다 고기라서 양이 많았어요 ㅎ

 

부전동맛집 든든한 고기먹고싶은분들

대모골 숯불구이정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