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소미돈까스 배달 깔끔하고 맛있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덕분에

전국 돈까스집들 난리난거 맞쥬???

 

저는 본방은 못봤는데 그렇게 재밌었다는 후기를 보고

어제 재방송 봤어요!!!!

역시 웃겨웃겨!!!!!!!!!!!!!!!!!!!!!!!!!!!!!!

 

낮에 돈까스를 먼저 먹은뒤에 밤에 강식당을 봤는데..

또 돈까스를 먹고 싶어지는 방송이었어요 ㅎㅎㅎ

 

 

그래두 낮에 소미돈까스 배달 사켜먹은덕분에 참을 수 있었어요!!

 

 

 

 

 

 

 

 

 

소미돈까스 배달 처음해봤는데

돈까스 아니라 치킨온줄...ㅋㅋㅋ

 

 

1메뉴다 박스 하나씩 왔더라구요~~~~

튼튼하게 포장온건 좋은데..살짝 과한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어요ㅋㅋ

이렇게 포장이 아주 과하게 오는거에비해

전체 가격도 괜찮은편!!

 

돈까스 종류가 엄청 많아서 고민하다

 

 

2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명태통살&소미세트 선택!!

 

 

 

 

 

 

 

 

 

소미돈까스 체인점이더라구요~

그래서 요돈까스소스는 

따로 만드는건 아니고 이렇게 개별 포장된걸로 들어있었어요!!

 

이거말구 소스가 다른 메뉴들은

또 바로 만들어 나오는거 같구!!!ㅎㅎ

 

명태순살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따로 담겨왔어요^^

 

 

 

 

 

 

 

 

아래쪽은 돈까스~

윗줄은 명태통살!!

 

평소에 먹던 생선까스와는 살짝 다른비쥬얼이라

돈까스 2개 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안을 보니 위가 명태통살 이었습니다

 

깜찍한 감자볼도 2개 들어있네요^^

 

 

 

 

 

 

 

 

밥양도 많구~

겨울인데도 국물이 식지않고

아주 따뜻따뜻하게 배달 왔어요!!!

 

날씨추울때 이런 따뜻한 국물먹으면 넘 행복해욤^^

 

 

 

 

 

 

 

 

 

돈까스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샐러드도 당연히 옵니다!!!

돈까스와 샐러드는

정말 땔래야 땔수 없는 사이잖아요^^

 

케찹과 마요네즈가 적당하게 섞인맛!!

넘 맛있다~~~^^

 

 

 

 

 

 

 

 

명태순살부터 먹어봤어요!!

부드러운 생선살이 넘 맛있네요~~^^

 

전 어느집이든  돈까스 시켜먹을때

꼭 처음에는 생선까스를 주문해보는편이예요

생선까스는 정말 비리고 안비리고가 딱 나뉘기 때문에

처음에 생선튀김 시켜먹어보고

맛없으면 탈락!!ㅎㅎ

 

소미돈까스 배달 시켜먹어보니

온기가 아직 남아있어서 좋구 비린맛도없이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이제 제일 중요한 돈까스 차례!!!

돈까스는 요즘 유행하는 완전 두거운 스타일은 아니구요

딱 적당한 정도예요~~

 

강식당보니 정말 얇은 돈까스던데

그것보다는 훨씬 두껍구요!!!!

 

강식당에 나오는 돈까스 어마어마하다고 소문이 났던데

얇기를보니..저는 그거 하나 다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옆으로 넓은 돈까스..저도 먹고 싶어요!!

 

소스는 살짝 새콤함이 강했어요~

전 쫌더 무거운 느낌의 소스를 좋아하는데

이건 새콤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포테이토볼 찍어먹어두 맛있구~~!!

 

 

 

 

 

 

이렇게 세트 가격이 8000원 이었어요

괜찮죠???

 

소미돈까스배달 시켜먹어보니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