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출산선물 우리딸 유아보습로션으로 했어요~!!

 

 

 

우리딸 피부를 책임지고 있는

아토엔비 유아보습로션 친구한테도

아기출산선물 했어요!!

 

겨울에 출산이라.....

저는 봄에 출산했는데도 팔목, 발목 안시린곳이 없었는데

안그래도 추운겨울에 출산까지한 제 친구

산후조리 정말 잘해야한다고 신신당부하고 왔어요!!!!

겨울아가는 피부건조함때문에

각종 트러블을 몰고 올 수 있기 때문에

유아보습로션 수시로 발라주라고 선물도 하구요~~

 

 

 

 

 

 

 

항상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는 제품을

아기출산선물 하는게 좋다는 판단아래

우리딸한테 절대적으로 필요한

아토엔비 유아보습로션이 포함된

4종세트 선물했는데 친구가 넘 좋아했어요!!!

 

역시 제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게 실용적이고 받는 사람도 좋아하는듯~~

 

 

 

 

 

 

 

 

 

 

신생아 피부에 꼭 필요한 4종구성으로 되어있고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쇼핑백까지

함께 구성되어있어서 아기출선물로 딱이예요^^

 

아토엔비하면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해서 친구도 이미 알고잇는 브랜드라

더 자신있게 선물할 수 있었어요~~~

 

 

 

 

 

 

 

 

 

제가 이렇게 4종세트 아기출산선물 해주니

이거외에 다른 아토엔비 제품도 다 구매한다고 하길래

제가 그냥 파우더로션, 오일,

나중을 생각해서 썬크림까지 다 선물해준다고

집으로 바로 배송해줬어요

 

이렇게 저 말고도 아토엔비 팬이 한명 더 생겼네요!!!

 

 

 

 

 

 

 

 

친구꺼 주문해주고

저도 유아보습로션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지금 구매안할 수가 없어요^^

 

 

 

 

 

 

 

이벤트 중인까~

이런 이벤트 할때 구매안하면

무조건 손해 아닌가요!!!ㅎㅎ

 

이번에는 추가적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1000원 더 할인받을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구매하니 분명 택배는 2개가 왔는데

결제는 1개 가격도 안되게 했네요

2개 받고나니 더 살까 싶어서 주말에 쫌 더 주문해야겠어요

어차피 배송료가 무료라 나눠서 주문해도, 추가로 주문해도 부담 없으니까!!!

 

 

 

 

 

 

 

 

 

 

 

사계절 제일 많이 쓰는게 

바로 요 유아보습로션인데

겨울이라고 더 많이 쓰는거 어떻게 알고

이벤트를 열어주시는지..

 

아토엔비 이벤트 덕분에 꽁꽁얼었던 몸이 녹내요 녹아 ㅎㅎ

 

 

 

 

 

 

 

 

 

 

고보습이라 겨울에 사용하기에도

보습이 전혀 부족한 느낌이 없는데

제형은 아주 산뜻한게 여름용 유아보습로션 같아요~~

 

아주 촉촉함이 제대로 느껴지는게

피부에 발라주면 살짝 시원한거 같기도 하고

수분이 충분히 느껴지면서 뭉치는게 없어서

편하게 슥슥 롤링해주면 빠르게 피부속으로 스며든답니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속부터 보습을 꽉 채워주고

얇은 수분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지켜주니

겨울에도 보습걱정끝!!

 

쫌더 강한 보습을 원할때는

크림이나 오일 덧발라주면 더욱 오랫동안 쫀쫀한 보습 완성되요^^

 

 

 

 

 

 

 

바디워시부터 보습제까지

아토엔비로 쫙~~쓰면서 피부걱정이 없네요!

 

아기출산선물 받은 친구도 좋아해서 넘 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