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직장인 점심 맛샘도시락 시켜먹어요~

 

 

 

 

직장인 점심 매일먹는데

그렇기때문에 더욱 메뉴정하기 넘 힘들어요 ㅠ

 

저같이 매일 점심고민하는

직장인들 먹기에 괜찮은 도시락이 있어서 소개할께요

체인인거 같은제 부산전역은 배달하는거 같구

다른 지역은 모르겠어요 ㅎ

 

 

 

 

 

 

 

 

이름은 맛샘도시락입니다 ㅎ

단체급식&보온도시락 전문이니

겨울에도 따뜻한 도시락을 먹을 수 있을꺼 같아 주문했어요!!

 

어떻게 배달이올까 궁금했는데

스치로폼을 아주 압축한거같은

독특한 도시락에 담겨서 왔어요!!

 

이 용기는 일회용이 아니기때문에

먹은뒤에 두며 다음날 다시 회수해 가신답니다~~^^

 

 

 

 

 

11년전까지 이런 급식표에

동그라미 팍팍치면서 맛있는거 나오는날 기다리곤 했는데

딱 그때의 추억이 생각나느 맛샘도시락이예요

 

달로 신청할수도 있고

한끼식 따로 주문할수도 있어요

저는 어제 12월13일 한번 시켜 먹어봤어요

 

직장인점심으로 딱 괜찮은 도시락느낌~~

막 대박이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괜찮다 정도였어요

제기준에 양이 작아서 아쉬워서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5000원(부가세별도)에

배달이 다 포함되어 있으니 저렴해요

 

가격에 비하면 괜찮은정도 입니다!!

 

 

 

 

 

 

 

 

 

도시락은 1인씩 따로

개별 포장용기에 오구

국은 이렇게 생긴 팩에 함께 담겨왔어요^^

 

 

 

 

 

 

 

 

안쪽에 보면 아직도

따끈따끈한 보온팩이 들어있어서

추운겨울인데도 국이 식지 않고

따뜻하게 담겨왔어요^^

 

 

 

 

 

 

 

도시락 사이즈는 아주큰데

특별하게 만든거 같은

보온되는 스치로폼 뚜껑을 열면 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스치로폼 용기는 재활용을하고

안쪽 플라스틱 용기만 버리는 스타일~~ㅎㅎ

 

 

 

 

 

 

 

 

비닐을 뜯으면 이렇게 담겨있습니다

중간에 숟가락, 젓가락 까지

깔끔하게 담겨있어요~~~^^

 

 

딱봐도 메인메뉴가 쫌 부실하죠???!!!!!!!!!!

저 먹다가 사진찍은거 아니구

처음에 뜯자마자 찍은거예요 ㅎㅎ

 

 

 

 

 

 

 

조개미역국!!!

어제 진짜 추웠잖아요~~ 오늘도 춥지만

날이 추워서 더욱 국에대한 기대가 컸는데

국그릇은 제법크고 양도 마음에 들었어요^^

 

 

 

 

 

 

 

간도 너무 쌔지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조개가 막 보이는건 아니지만..

시원한 국물이 조개가 들어있음을 알려주었습니다!!ㅎㅎ

 

국은 마음에 들었어요

 

 

 

 

 

 

 

 

메인메뉴인 생선까스가 넘 아쉬웠어요 ㅠ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지만..

메인메뉴가 넘부실 ㅎㅎ

딱 급식정도의 양??!!!

 

생선가스 하나가 먹기좋게 잘려있는데

밥에 비해 양이 넘 부족했어요

 

 

 

 

 

 

 

생선튀김은 어쩔수 없이 식어있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소스맛도 괜찮고!!!!!

 

 

 

 

 

 

 

 

 

 

 

삼삼하게 간이쌔지않은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맛샘도시락이 직장인점심 뿐만 아니라

병원이나 학교에도 많이 들어가는 만큼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모든 음식이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딱 집반찬 느낌이예요^^

 

과하지 않아서 먹고나니 나중에 부대끼는 느낌이 없고

속이편한건 좋았는데

짜게먹는전 반찬양이 부실한 느낌이 있었네요

 

그리서 점심먹고 넘 빨리 배고픈 부작용이 ㅎㅎㅎㅎㅎ

 

매일 먹기보다 전날 과식하거나

패스트푸드에 질렸을때 한번씩 시켜먹으면 괜찮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