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남포동 아웃백 런치메뉴에 영화티켓 할인받기!!!

 

 

 

 

제일 좋아하는 맛집중 한군데는 아웃백이예요 ㅎ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는

아웃백이 없어져서 한동안 잠잠했는데...

 

지난번 친구들과 갔다가 또 빠져들어가지구

주말에 남편이라 남포동 아웃백으로 달려갔네요

 

맛나는 스테이크 냠냠 먹고 왔습니다~~~ㅎㅎ

 

 

 

 

 

 

 

 

런치메뉴 메뉴판이 바꼈네요

런치에도 아주 헤비한 느낌의 세트가 있었는데

저희는 항상 먹는 메뉴 위주로~~~

 

치즈 엄청 뿌려진 스테이크&라이스 메뉴 좋아했었는데

그건 없어졌더라구요

그대신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 주문하구요~

 

빠질 수 없는 투움바파스타 주문!!!!!!!!!

지금부다 스테이크보다 파스타가 더 비싸네요 ㅎㅎㅎ

몰랐어요 ㅋㅋ

 

 

 

 

 

 

 

 

부쉬맨브레드 먹을때 초코시럽 요청은 필수!!!

나중에 집에갈때 2개 포장해갔다

다음날 브런치로 아주 잘 먹었습니다~~ㅎㅎ

 

 

 

 

 

 

 

 

런치메뉴 주문하면

메뉴1개당 스프1, 에이드1 기본으로 나와요

여기에 스프하나를 샐러드로 변경하면

1400원 추가!!!

 

야채도 먹어야하니까

스프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했어요~~~^^

 

 

 

 

 

 

 

 

자몽에이드, 아사이베리 에이드로 선택했는데

둘중에는 아사이베리 에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이건 주문한거 아니구요~~~~

영화티켓 보여주고 받은 서비스!!!!!!!

 

당일영화티켓을 지참하면

오지치즈프라이m 사이즈를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아웃백가는날은 항상 영화보는것을 추천 ㅎㅎ

 

둘이서 큰사이즈는 양이 너무 많을수 있는데

이렇게 받은 m사이즈 딱 좋아요^^

 

 

 

 

 

 

 

이건 따로 주문했어요!!!

스테이크가 살짝 모자를꺼 같아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가~~

이걸 샐러드위에 토핑해서 먹기도 하는데

전 따로 그냥 닭가슴살을 즐기면서 먹는게 좋아서

이렇게 단품으로 달라고 했어요

 

시즈닝도 잘되어있고

엄청 부드러우니 혹시 다이어트 하고 있는분들이나

사이드로 하나 더 시키고 싶다 하시면 이거 강추!!

 

 

 

 

 

 

 

 

 

매일매일 먹고싶은

투움바 너무 좋아요~~

 

디너에만 있는 매운투움바도 맛있는데

남포동아웃백 런치메뉴에는 따로 없어서

그냥 오리지널 튜움바로 만족하기로!!!!

 

집에서도 많이 따라 해봤는데..역시 이맛 그대로를 흉내내는건 힘든거 같아요 ㅎ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둘이서 아주 배 빵빵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웃백 서로인 라이스는

볶음밥과 함께 나오는건데

고기양은 살짝 작아요

가격이 일반 스테이크 메뉴보다 저렴한 만큼~~

그래서 닭가슴살 추가했죠!!!!

 

굽기를 따로 안물어보셨는데

너무 익어서 왔네요...ㅎㅎㅎ

미디움 정도가 좋은데..

어쨌든 고기는 다 좋으니 맛있게 먹는걸로~~~~~~~

 

 

 

 

 

 

 

 

 

 

익어서 나온 야채와

고기의 궁합은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짜로 투움바 소스 많이 달라고 요청못했는데

남포동 아웃백 센스있게

소스 듬뿍 줬어요 ㅎㅎ

 

이 소스에 닭가슴살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ㅎㅎ

 

 

 

 

 

 

 

 

 

샐러드위에 말고

따로 달라고하니 소스도 챙겨주셔서

닭가슴살 맛나게 찍어먹었습니다!!!!!!!!!

 

 

 

 

 

 

 

 

볶음밥도 꾹꾹 많이 눌려줘서 더 좋구~~~~

역시 아웃백 런치메뉴 넘넘 좋아요

 

집 가까운데 있었으면 더 자주 왔을텐데

왜이렇게 다 없어진건지!!

 

그나마 가까운 남포동아웃뱃 자주가야겠어요~~~~~~ㅎㅎ

 

 

 

 

 

 

 

 

 

오지치즈후라이 영화티켓으로 서비스 받아 먹어서

9900원 할인 받았구요

여기에 나중에 통신사 할인으로 15% 더 할인받아서

4만원 쫌 넘는 금액으로

둘이서 아주 알차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