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김치찌개 칼로리 알아도 먹을껀데!!!!ㅎㅎ

 

 

 

 

오늘 점심으로 먹은 김치찌개!!!!

자주 배달시켜먹는 곳이랍니다~~~~

 

가장 흔하게 먹는 찌개이면서

배달도 자주 시켜먹다보니

문뜩 김치찌개 칼로리 궁금해졌어요^^

 

찾아보니 1인분 400g에 243 칼로리라고 나오네요

생각보다 넘 작게나오는거 같아요

항상 칼로리 찾아보면

정말 제일 칼로리 적을 수 있는 레시피로 만들었을때

기준으로 되어있는게 아닌가 싶어요...ㅋㅋㅋㅋㅋㅋ

 

정말 기본으로 끓여서 딱 작은 국그릇 만큼 먹었을때 243칼로리 이구

저처럼 먹으면 3, 4배는 금방 쑥쑥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항상 먹는 곳에서

둘이서세트 시켰어요!!!

 

세트메뉴에는 계란말이도 포함되어있어요

김치와 계란도 정말 땔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신가요??!!

 

전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반숙후라이이지만

계란말이도 역시 너무너무 맛있어요^^

 

 

 

 

 

 

 

 

 

둘이서 먹는것치고 그릇도 크고

양도 많죠~~~ㅎㅎ

 

하지만 먹다보면 다 먹죠!!!

다 먹구 말구요~~~

그렇기 때문에 김치찌개 칼로리

243칼로리보다 훨씬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일단 요 계란말이부터

칼로리 300은 훌쩍 넘어갈꺼 같은 비쥬얼이구요!!!

 

김치로 만든 음식이다보니

자연스럽세 염분이 많을 수 밖에 없으니

이런 삼삼한 반찬을 곁들이거나

밥을 많이 먹게 되는건 자연스러워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센스있게 조미김도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빨간 국물이 딱 맛있어 보이죠`~

김치찌개도 국물이 거의 없게 만드는것두 있구

이렇게 자작하게 만드는 곳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국물도 떠먹을 수 있게

많은게 좋아요

 

당연히 염분은 더 늘어날꺼 같지만..ㅎㅎ

이런 비쥬얼을 뽑내는데 1인분 칼로리가 243이라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푹인은 김치도 가득들어있구~~

 

 

 

 

 

 

여기에 돼지고기와 함께

햄, 두부까지 함께 들어있으니

맛은 자연스레 더 올라가고

김치찌개 칼로리도 자연스럽게 팍팍 올라갑니다!!

 

그러면서 행복지수도 높아지죠~~

 

참 아이러니한게

뭐든 칼로리가 높을수록 더 맛있어요!!!!

짜고 자극적이여야 맛있다는..ㅎㅎ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집어먹으면서

김치찌개의 짠맛을 중화시켜주구요!!!

 

 

 

 

 

김에 밥올리구 고기한점올리구 김치하나 올리면

제일 굿굿!!!

 

너무너무 맛있어요~~~

김치찌개 칼로리 안봐도 딱 높을꺼 같은 느낌 들지만

생각보다 찾아보니 높지 않아서 놀랬어요

하지만 이거 그대로 믿으실 분들 없으시죠

제가 먹은 오늘 점심은 밥이랑 계란말이랑 합쳐서

기본 1000칼로리는 될꺼 같아요 ㅋㅋ

 

 

 

 

 

높을꺼라 예상하지만

숟가락은 절대 멈추지않고 바닥 보일때까지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나는 김치찌개1!

칼로리 신경쓰지말고 그냥 맛있게 먹자구요

알아도 안먹을꺼 아니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