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애슐리W 매운음식 한가득~~ 딸기디저트 달콤함 추가!!!

 

 

 

 

 

요즘 제일자주 가는 뷔폐는

애슐리w!!!!

 

아주 배고프면...스시가 먹고싶으면 애슐리퀸즈가고

스시가 없어도 된다싶으면 애슐리w 가고있어요

1인 2만원 정도면 넘넘 괜찮은듯!!

 

특히 이번에 가니 매운 음식이 많아서 넘 좋았어요~~~

 

 

 

 

 

 

 

 

 

매콤한 음식이 한쪽에 따로 있더라구요

 

매운 야끼우동도 맛있었구

옆에 붉닭파스타도 있었는데

라면하고는 맛이 살짝 다른데

애슐리w에 있는것두 넘 맛있었어요!!!!!!!!!!!!

 

 

 

 

 

 

 

 

이 구역말고 다른구여게도 매운매뉴가 있어요!!

애슐리w 하면

느끼한 음식 한가득일꺼 같은데

당연히 느끼한 음식도 있으면서

이렇게 빨간 매운음식도 아주 많았어요~~

 

그래서 저는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혹시 어린아이들과 오면 먹을음식이 그만큼 줄어들겠지만 ㅎㅎ

 

 

 

 

 

 

 

 

 

매운음식이 많았던 만큼

제 접시도 아주 붉은색으로 가득!!!

 

 

평소에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애슐리에 이렇게 매운음식이 많으니 넘넘 좋더라구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

바베큐 코너에도 다양한 고기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 좋았구

매운음식 코너에는 닭갈비가 있었는데 이것도 넘 맛있었어요!!

 

치즈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짱짱^^

 

 

 

 

 

 

 

 

 

매운음식을 한가득 먹고

매워진 입은 달콤한 디저트로 마무리 하면되요

애슐리W 지금 딸기축제 중이라 

디저트에 딸기가 아주 많아요^^

 

디저트마다 딸기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슈크림, 브라우니, 롤케익, 티라미슈 등등

다양한 디저트에 딸기가 다 포함되어 있어요^^

 

 

 

 

 

 

 

 

 

 

이제 딸기가 끝물이니

겨울동안 딸기를 많이 못드셨다 하시면

애슐리W 가셔서 딸기 한가득 드셔요~~~^^

 

딸기철인만큼 딸기자체도

달달한게 넘 맛있는데

디저트와 어우러지니 더더 맛있었어요!!!!

 

 

 

 

 

 

 

 

특히 초코와의 초합은 최고1!!

생크림 듬뿍 올려진것두 많있고 정말 많이 먹고왔어요^^

 

 

 

 

 

 

매운음식 먹은뒤에

달콤한 딸기디저트를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항상 좋아하는 곳이지만

지금은 제가 더더욱 좋아하는 음식으로

가득차있어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