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땀띠가려움 빠르게 진정시켜요!!!!

 

 

 

 

오늘부터 확실히 여름더위가 오기 시작한다고 하는데..

이번주 비가오면 얼마나 더워질지 미리 무섭네요

 

봄되면서 이미 땀띠가려움 시작한

우리딸은 피부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아토엔비 수딩젤 찾은게 너무너무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로션보다 더 많이 사용하다보니

한통을 넘 빨리 사용했었는데 지난주부터 용량이 업!! 되었다고 합니다 ㅎ

 

거기다 일주일간 1+1 이벤트까지!!!

저는 얼마든지사도 잘쓸것이기 때문에

총10개 받을 수 있게 5세트 구매했어요

그렇게 구매했는데도 10만원 초반대~~~

진짜 괜찮죠 ㅎㅎㅎ

 

아직 기회가 하루이틀 더 있는데

더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어요

 

 

 

 

 

 

 

 

 

평소에 워낙 더위를 잘타고

땀이 많은 아가라

땀띠가려움 수시로 올라와서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봤는데

아토엔비 수딩젤만큼 빠르게 관리해주는 제품이 없었어요!!

 

그랬는데 이렇게 용량까지 커지니

앞으로 얼마나 더 사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

 

40g커진거라 얼마나 차이날까 했는데

그냥 용기만 봐도 엄청 통통해진게 엄청 늘었네요!!

아주 뿌듯뿌듯한 사이즈 입니다^^

 

 

 

 

 

 

 

 

 

 

용량이 커지고 가격이 높아졌으면

구지 이렇게 용량이 커졌다 말할필요 없을텐데

아토엔비 수딩젤은

가격은 그대로!!!!!!!!!

용량만 40g 더 많아진거예요~~

 

이러니 제가 좋다좋다 할 수 밖에 없잖아요

 

용량은 커졌지만

좋은 성분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땀띠가려움 빠르게 잡아주고 땀띠 진정도 빨라요!!!

 

 

 

 

 

 

 

 

 

저도 그렇지만 땀띠가려움에

아토엔비 수딩젤은 사용하는 이유는

좋은 성분으로 빠르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효과가 빠를 수 밖에 없는게

좋은성분은 다 들어있는거 같아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같은 성분은

기본적으로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성분을 가득담아

어떤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딩젤 이예요!!!!!!!!!!

 

 

 

 

 

 

 

 

인위적인 색소나 향료도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제형부터 순한 느낌 가득!!!

 

물처럼 산뜻하면서

그렇다고 막 흘러내리는 정도는 아니고

딱 이슬처럼 영롱한 제형이예요~~~~~

 

 

 

 

 

 

이걸 피부에 살살 롤링하면서 발라주면

발라주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으로

땀띠가려움 딱 잡아주면서

피부에 쾌적함과 산뜻함을 전해줘요

 

뭉침없이 깔끔하게 발리고

흡수력이 좋아서 막 문지르지 않아도

알아서 빠르게 피부속으로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줘요^^

 

 

 

 

 

 

빠르게 피부속에 스며들어

피부속부터 땀띠가려움 원인을 잡아주고

촉촉한 보습읋 해주는 아토엔비 수딩젤 사용감 까지 굿굿~!!!

 

안그래도 엄마들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제품!!

늘어난 용량에 1+1 이벤트까지 다 챙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