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주니어 썬크림 아이들이 좋아하는걸로 겟 하세요!!!

 

 

 

 

 

 

어느정도 크고나니

본인 의사가 아주 분명하니

화장품 하나도 제 맘대로 고를수가 없네요~ㅎㅎ

 

항상 튜브형으로 된거 사용했었는데

우리딸리 친구가 사용하는 팩트 보고 오더니

본인도 그런거 사달라고~ 예쁜거 사달라고 ㅋㅋ

 

아이고..그래서 얼른 아토엔비 주니어 썬크림 사줬더니

좋다고 시키지 않아도 토닥토닥 잘 바르고 있네요!!!!!!!!!!!

 

 

 

 

 

 

 

 

 

 

 

 

요번에 구입한 아토엔비 주니어썬크림 이예요

디자인부터 딱 아이들도 넘 좋아하게 생겼죠!!!!

 

우리딸도 그냥 이렇게 찍어바르는것만 원했는데

귀여운 공룡까지 찍혀있으니

더 좋아하는더 라구요~~

 

원래 아토엔비하면 아주 심플한게 기본인데

아이들이 좋아하게 특별하게 선팩트에는

캐릭터를 넣은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SPF43 PA+++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아서

평소 데일리로 사용해도 되지만

야외활동할때나 여름에 바닷가 갈때도

충분히 케어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 지수라

요거 하나면 충부하더라구요

 

단순하게 자외선 차단만 되는게 아니라

천연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퍼프에도 귀엽게 공룡이 찍혀있습니다

 

저는 아이들건

사실 이렇게 퍼프를 사용하는거

선호하지 않았었거든요

 

요런 퍼프에 묻어나는게 더 많을꺼 같구

그냥 손으로 바르는게 위생적으로 더 좋지 않을까 했는데

아토엔비 사용해보니 오히려 퍼프사용하는게

더 위생적이고 수시로 덧바를 수 있고 한거 같아요!!!

 

 

 

 

 

 

 

 

 

주니어썬크림 제형도

항상 나와있어서 찍어 사용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펌핑할때만 나와서

더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우리딸도 아주 아껴서 한번 펌핑하고

찍어바르고 또 눌러서 찍어바르고

얼마나 아껴바르는지..ㅋㅋㅋㅋ

 

 

 

 

 

 

 

 

 

 

이렇게 한두번 펌핑하면 이정도의 양만

뭉치지 않고

퍼프에 발리니 정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퍼프에 뭉치지 않으니

피부에 발릴때도

이렇게 군데군데 고르게 발려서

아이혼자 주니어 썬크림 발라도

뭉치거나 밀림없이 아주 깔끔하게 잘 발려요!!!

 

작년에는 제가 발라줄려고 해도 도망가더니

올해 아토엔비 주니어썬크림 사주니

말하지 않아도 발라서 넘 좋네요 ㅎㅎㅎㅎ

 

 

 

 

 

 

 

 

리필까지 함께 오는데

가격도 괜찮아서 다쓸때마다 바로바로

주니어썬크림 사줄려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걸로 사주셔요~~~

그럼 우리딸처럼 알아서 바를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