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핫이슈

봉태규 군면제! 허리디스크 봉태규 군면제~

봉태규 군면제! 허리디스크 봉태규 군면제~

봉태규 군면제는 허리디스크 때문이라고 합니다.

2007년부터 디스크 판정을 받은 뒤 활동하면서도 치료를 받아 온 상태라고 하네요.

남자의 중요한 허리를 다치다니..군대 못가는것 보다 평생 힘들 것 같네요

1

수술 후 계속 재활치료를 받아왔다고 해요.

철심을 박으면 6개월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고통이 심하다고 하는데요.

그 동안 민감한 군문제도 있고 해서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2

2010년 8월에 재검을 받아 10월에 최종 면제 판정을 받았다”며 “지금도 재활치료 중이라고 해요.

당연히 군대를 가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면제를 받게 돼 가지 못한 것이니

오해 말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고 하네요.

당연히 군 면제 사유니깐 크게 걱정 안해도 될 것 같네요.

허리! 철심 6개나 박았다고 하는데.. 하루 빨리 건강을 찾길 바래요.

3

봉태규는 실제로 허리 악화 때문에 활동을 자제해 왔다고 합니다.

그는 지난 2010년 드라마 ‘개인의 취향’ 특별출연 이후 브라운관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요.

봉태규의 코믹스럽고 미소가 아름다운 모습이 그립네요.

하루 빨리 브라운관에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4

수술을 한 후에도 재활치료를 받았고 2010년 8월에 재검을 받아

10월에 최종 면제 판정을 받았다"며 "지금도 재활치료 중이다"라고 알려졌어요.

꾸준히 치료 받아 하루 빨리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보았으면 합니다.

5

봉태규는 영화 `눈물`로 데뷔해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어요.

영화 `가족의 탄생`, `광식이 동생 광태`, `방과 후 옥상`,

`두 얼굴의 여친` 등에 출연해 배우의 입지를 다졌으며

최근 뮤지컬에도 도전한 바 있다고 해요.

앞으로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6

후속 작품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고려 중이라고 하네요.

아직까지 정해진 것은 없는 상태이며 몸 상태가 호전됨에 따라 좀 더 구체화될 것 같다고 했어요.

봉태규 군 면제 사유는 허리디스크! 철심6개~!!

한국 사회에서 유독 민감한 군 문제인 만큼 조심스러웠던 봉태규

이제는 다덜 이해하고 걱정해 줄꺼에요~ 장가도 가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