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핫이슈

전효성 다이어트 방법. 1일 1식 한 전효성몸매

 

 전효성 다이어트 방법

 

1일 1식은 일본의 나구모 요시노리 박사가 창안한 식사법이며

하루 한끼만 먹고 나머지 시간을 공복시간을 길게 가져가는

식사요법으로 1일 1식을 먹을 경우 장수 유전자인 시루트인이

활성화돼 당뇨병, 치매, 암 등을 예방하고 장수 유전자가 체중조절

효과도 있다고 하여 세간에 관심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1년 전부터 1일 1식을 해서

5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 했어요.

전효성의 1일 1식은 하루에 일어나 점심시간에 딱 한끼 먹는것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하루에 두끼 먹어도 늘 배고픈데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

 

 

 

 

이렇게 해서 5kg감량에 성공하고 이후에는 1일1식과 1일5식을 병행한다고해요

주로 1일1식은 많이 먹을 때 하고, 1일5식은 평소에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몸매관리를 위한 대단한 노력인것같아요 ~!

 

 

 

 

지금도 몸매 유지를 위해 하고 있지만 혹독하게 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이젠 더이상 안해도 될 것같아요~ 이대로 쭉 유지만 되어도 좋을 것 같은

전효성 몸매 !

 

 

 

 

 

가녀리고 마르기만 한 몸매가 아니라

아기같은 얼굴에 글래머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남성팬들이 특히 많은 전효성

이제는 몸매로 화제가 되는 아이돌 중의 한명이 되었는데요.

 

 

 

 

 

워터파크 광고모델로도 활동했었죠.

다이어트성공 후 슬림한 팔과 복부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던 모습이기도해요.

 

 

 

 

속옷광고모델로도 발탁 되었던 전효성

속옷계의 완판녀라는 별명을 얻기도한 광고래요

 

 

 

 

가장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전효성의 싱가포르 공연사진이죠.

비욘세로 빙의 된 듯한 섹시한 퍼포먼스에 많은사람들이 넋을 놓았다고 하네요 ㅋㅋ

 

 

 

 

손도장 꾸욱♥ 가시기전에 눌러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