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핫이슈

김용준 근황. 김용준 황정음 커플 !

 

 

 

황정음 김용준은 7년째 열애 중인만큼

연예계의 장수 커플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 한 매체에서 황정음이 김용준 근황을 전했어요.

 

김용준은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해서 살도 많이 빠지고

바른생활 사나이가 됐다고 해요 ㅎㅎ

공익근무요원인 김용준이 퇴근하면 종종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네요.

 

 

 

 

김용준 황정음 커플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실제커플의 리얼함을 보여줬었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기도 하고 황정음 캐릭터가 주목받게 된  

계기가 된  프로그램 이기도 해요 !

저도 김용준 황정음 커플을 참 잼있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

 

 

김용준 황정음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했던

김용준 황정음 커플

실제 커플답게 함께 하는 모습들이

참 자연스러워 보이죠 ~

 

 

 

 

함께 듀엣곡을 부르기도 하구요.

커플 무대 퍼포먼스도 화제였었죠.

 

 

 

 

커플 웨딩패션쇼

커플 웨딩화보촬영까지

 

이렇게 공개 연애를 하면서 힘든적도 있었겠지만 

다른 커플들보다 함께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

 

 

 

 

 

 

너무 잘어울리는 김용준 황정음커플

결혼소식은 언제 들려줄지 궁금하네요 !!!

예전처럼 다시 함께 활동하는 모습고 보고싶구요 ^^

 

 

 

손도장 꾸욱♥ 가시기전에 눌러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