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맛있는 초콜릿 추천] 킨더초콜릿

 

 

" 맛있는 초콜릿 추천 "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을땐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달달한 군것질거리를 입안에 넣는순간 싹~ 풀어지는 그느낌 ^^

오늘은 요즘 제가 꽂혀있는 맛있는 초콜릿 추천할께요 !

포스팅하기에 앞서서 지금도 하나 꺼내서 먹고있다는~ㅋㅋㅋ

 

 

 

 

한손에 잡아도 조금 큰사이즈인데 8개가 들어가있는 패키지에요.

4개입 패키지도 있고 맥심사이즈도 있더라구요 ㅎㅎ

 

 

 

 

 

킨더는 독일에서 태어난 초콜릿으로 1968년부터 사랑을 받아왔다고 해요!

그리고 킨더초콜릿은 100g에 우유한컵에 해당하는 칼슘과 단백질이

그대로 들어있다고 광고에서도 나오죠 ~

우유가 총 33% 들어가있고 코코아원료가 13% 들어가있어요.

 

그러나 ! 우유 한컵 분량의 칼슘과 단백질을 섭취하려면

이 모든 초콜릿을 한번에 먹어야 한다는것이 함정이에요 ㅋㅋ

 

 

 

 

영양성분표에 초콜릿 두개를 먹으면 140칼로리라고 나와있어요.

하나만 먹어도 70칼로리라니...!

결코 적은 칼로리는 아니니까 다이어트를 생각하신다면 적당히..^^

 

 

 

 

하나하나씩 개별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초콜릿은 한번에 다 먹는것보단 요런 개별포장이 좋아요 ^^

 

 

 

 

포장지를 벗겨보았습니다.

총 다섯조각 나눌 수 있게 모양이 나있어요.

 

 

 

 

안에는 요렇게 생겼구요 똑 부러뜨려서 먹기도 편하게 되있어요~

하얀부분은 우유맛이 나는데 넘 부드럽게 녹아들어요.

다른 초콜릿보다 확실히 부드러운 맛이 더 좋더라구요

저는 하루에 하나씩만 까먹어도 달달함이 충분해요 ㅋㅋ

 

맛있는 초콜릿 추천해요 !

킨더초콜릿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