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맛있는젤리 젤리데이 레몬

 

 

"맛있는젤리 추천"

 

제가 종종 즐겨 먹는 오리온 젤리데이 레몬맛은

한봉지로 비타민C의 하루권장량 200%를 충족시켜주는 맛있는젤리에요.

젤리데이는 포도맛, 레몬맛, 복숭아맛의 3가지맛이 있고 과일을 듬뿍 갈아 넣어서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것이 특징이랍니다 ^^

 

 

 

 

맛있는젤리 '오리온 젤리데이 레몬'

용량 : 98g

가격 : 1,890원

 

용량은 49g, 98g 두가지로 나눠져 있고

저는 홈플러스에서 할인가 16,000원에 구매햇어요~

요즘은 요게 편의점이나 동네마트에서도 흔히 있더라구요 ㅎㅎ

 

 

 

 

젤리데이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도 용이하고 가방속에 넣고다니면서

생각날때마다 꺼내먹기도 좋아요 ㅎㅎ

포장겉면으로도 젤리가 어떤 모양인지 알 수있어요~

딱 레몬맛스러운 노란빛을 띄고있는 비쥬얼이네요^^

다른맛들도 모양은 다 요로케 생겼더라구요.

 

 

 

 

레몬맛에는 레몬농충과즙과 사과퓨레, 비타민C등이 함유되어있구요~

레몬농축과즙은 2.2%밖에 되지 않지만 보기보다 꽤 상큼하답니다.

젤리데이 1회 제공량 젤리 3개를 섭취했을때 열량은 35kcal랍니다.

 

 

 

 

지퍼백사이즈가 큰건지 젤리양이 작은건지..ㅎㅎ

제가 세워둔 상태라 그렇지 이가격에 작은 양은 아닌듯해요 !

 

 

 

모양은 마치 건과일처럼 납작하게 생겼고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설탕가루가 묻혀져있어요.

 

 

 

젤리데이는 보통 다른 젤리처럼 쫄깃쫄깃하게 늘어나는듯한 식감이 아니라

좀 뚝뚝 떨어지게 씹히는 느낌이라 처음먹어봤을땐 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그대신 이가 아프지 않고 상큼한 레몬맛이 중독성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포도맛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레몬맛이 더 상큼하니 맛있네요.

복숭아맛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어떨지 궁금해요~

젤리를 즐겨드신다면 비타민C도 함께 챙길 수 있고 맛있는 젤리데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