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남산동맛집 - 고령한우 식육식당

 

 

지난주에는 남산동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을 찾았답니다.

고령한우 식육식당이라는 곳인데 투플러스 일등급한우를 맛볼 수 있어요.

위치는 남산역2번출구로 올라와서 조금 쭉 가시다보면 나와요.

 

 

 

 

식사하기전에 기다리는동안 한우의 효능먼저..ㅋㅋ

맛도있지만 건강에도 참 좋은 한우에요.

 

 

 

 

고기는 손님이 냉장쇼케이스에서 직접 고르면 돼요.

부위별로 래핑해둔것도 있고 이렇게 한우모듬도 있어요,

우리는 두명이서 먹을 한우모듬 한팩을 골라왔어요.

 

 

 

 

그리고 식육식당이기 때문에 일인당 상차림값이 있는데요

인당 2,000원에 이정도 나오고 모자라면 리필도 되니 참 착하죠.

반찬들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깔나더라구요.

 

다른메뉴로는 된장, 고령국수, 육회, 점심특선 등이 저렴하게 있어요.

 

 

 

 

한우를 굽기전에 불판을 충분히 달군 다음 고기를 올려주고요

육즙이 올라오면서 핏기가 살짝 돌때 한번만 뒤집어주면 돼요.

여러번 뒤집으면 질겨지고 맛없어지는거 아시죠? ㅎㅎ

 

 

 

 

최상급 한우답게 육즙이 남다르네요 +_+

숯불이 확 세지 않아서 타지않게 굽기 좋았어요~

 

 

 

맛도 역시 최고에요 !

입안에서 사르르~녹아내리는듯한 부드러운 식감.

너무 맛있다며 한동안 말도 없이 흡입했답니다 ㅋㅋ

 

 

 

 

한팩으로 둘이서 먹으면 배가 빵빵할 정도는 아니기에 식사를 주문했어요.

비빔국수인데 한우가 너무 맛있어서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친구는 강된장+공기밥을 먹었는데 다행히 그건 맛있더라구요 ㅎㅎ

 

 

 

 

입구쪽에는 고령한우 식육식당에서 직접 소고기를 손질하는 사진들이 있어요.

고령한우 식육식당은 일반 소고기집이 아니라 직접 소를 잡아 발골해서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했기 때문에 더 신선하고 저렴한 한우를 맛볼 수 있답니다.

화요일,금요일은 소잡는 날이라고하니 이때가면 더 맛난 한우를 먹을 수 있겠어요.

 

식육식당이지만 넓고 깔끔한편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괜찮은 맛집이었어요.

남산동 근처에 고기맛집을 찾으셨다면 한번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