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어제는 친구생일이어서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기위해 케이크를 사러갔어요!

평소에도 베스킨라빈스를 즐겨먹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가기로 했답니다.

 

 

 

 

케이크 종류는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데요~

고르고 난 뒤에 직원분께 말씀하면 꺼내주신답니다.

 

 

 

 

와우~!!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모양들이 다 너무 이쁘고 색깔들도 알록달록 하더라구요.

맛도 다양해서 어떤걸 사야할지 많이 고민했네요 ㅋㅋㅋ

 

 

 

 

이번에 베스킨라빈스31 새로운 맛으로 스파이더맨2가 나왔던데

파이더맨 케이크도 있어요 !!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너무 귀여웠어요.

왠지 아이들이 좋아라할듯하네요 ^^

 

 

 

 

베스킨라빈스에는 저렴한 2만원대의 케이크도 있어요.

확실히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빵케이크보다는 가격대가 있죠.

 

그래도 누구나 좋아하고 두고두고 먹기도 좋으니

따지고보면 값어치는 하지않을까 싶어요 !

 

요즘 빵집에 케이크 가격도 어마어마 하잖아요~ㅋㅋ

 

 

 

 

 

한가지의 맛으로만 되있는 아이스크림케이크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그린티를 좋아하지만~

우리는 여럿이서 먹을것이라 최대한 큰사이즈를 찾았네요.

 

케이크 앞에 맛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고 친절하게 칼로리까지 나와있습니다.

몰라도 되는데.. 뚜쒸!!ㅋㅋㅋㅋ

 

 

 

 

얼마전에는 2단으로 된 큐브 케이크도 있었는데 그게 없더라구요.

제일 처음 보았던 해피캐슬2014를 선택했어요.

 

사실 크기가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조각들로

이루어져 있으니 여러가지 맛을 먹기엔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해피캐슬 2014"

 

역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비쥬얼이 갑이에요 ㅎㅎ

2단케이크는 아니고 여러가지 맛 아이스크림 위에

별모양 아이스크림 조각이 올려져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에 단품으로 사먹을 수 있는 9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운데 앞쪽에는 천사조각이 있구요.

설탕과자인데 되게 딱딱했어요..ㅋㅋ

먹을수는 있지만 굳이 먹지는 않는걸로 ㅋㅋㅋ

 

아이스크림 조각 종류는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쿠앤크, 그린티,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등

예전부터 흔하게 먹어본 종류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생일축하 합니다~♬

 

초를 꽂고 불을밝히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줬어요.

해피벌스데이 초를 따로 구매해왔는데 이쁘게 꽂기가 어려웠어요 ㅎㅎ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초를 치우고 맛있게 나눠먹었답니다 ^.^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컷팅할 필요가 없으니 편하네요.

 

맛 종류가 좀 기본적인 것들이라 단조롭긴 했어요.

위에 별 조각 아이스크림은 좀 평범한맛..ㅋㅋ

적어도 한두가지 쯤은 새로운 맛으로 넣어줘도 좋을것 같아요.

괜히 잘안팔리는것들 위주로 끼워넣었나 싶기도해서 ㅋㅋㅋ

 

다음번에는 차라리 하프갤런으로 주문해서 직접 먹고싶은 종류 담아와서

그 위에 초를 꽂아볼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