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 스트로베리라떼

 

 

 

회사근처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한번 가보았어요.

 

저도 가보기전에 미리 검색을 해봤는데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라떼가 인기있더라구요!

 

 딸기는 제철일때 먹어줘야 제맛이니 한번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

 

 

 

 

메뉴판이 좀 멀리있어서 찍지못했는데

 

봄메뉴로 스트로베리 음료들이 몇가지 보이더라구요.

 

저는  처음 점찍어놓았던 스트로베리라떼를 먹기로 하고 기다렸어요~

 

투썸플레이스는 조각케이크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샌드위치 메뉴도 몇가지 있고 병음료도 있어요.

 

 

 

 

매장내에서 텀블러와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요런 브랜드 텀블러는 왠지 하나씩 갖고싶은거 있죠 ㅎㅎ

 

 

 

 

주문한 메뉴들을 캐리어에 담아서 테이크아웃해왔어요.

 

젤 앞에 있는것이 제가 먹은 스트로베리라떼에요.

 

색깔부터 새빨간 딸기과육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뒤에있는건 에스프레소버블프라페와 카라멜프라페에요.

 

투썸플레이스는 버블이 들어간 메뉴도 맛있다고 하네요.

 

 

 

 

스트로베리라떼는 저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서 휘휘 저어서 먹었어요.

 

왠지모르게 요거트 맛이 날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고

 

딸기과육의 맛이 진한 딸기우유맛이에요.

 

과즙이 씹혀서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네요 !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싶은

투썸플레이스 메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