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땀띠~ 수딩젤로 관리하세요 !

 

 

 

 

서서히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낮에는 땀이 날 정도의 온도가 느껴져요.

거기에다가 활동량이 많은 우리 아이들은 살이 접히는 부분에

땀띠 같은것이 많이 나니까 엄마로써 참 속상할때가 많아요 ㅠㅠ

 

이럴때 아기 땀띠로션이나 연고 많이 알아보시잖아요~?

저는 퓨어엠 수딩젤과 같이 좋은 성분으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보습하고

땀띠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아기 땀띠 관리 "

 

 

 

 

땀도 많이 흘리는 아기라서 끈적이고 답답한 로션을 싫어하는데

이럴때 그리고 여름철에 주로 사용하는 퓨어엠 수딩젤이에요.

 

아기 땀띠뿐만 아니라 태열같은 트러블에도 수딩젤로 관리하니 참 좋더라구요.

아기때의 피부관리는 성인이 되어서도 영향을 미치니깐

어릴때부터 좋은제품으로 순하게 가꿔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퓨어엠 수딩젤은 수분과 진정효과를 함께 가지고 있구요.

160g의 넉넉한 용량이랍니다.

가격은 18,000원으로 적당한듯하네요!

 

 

 

 

전성분도 다 나와있는데 식물유래 추출물이 다량 함유됐어요.

마치현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병풀추출물, 편백나무추출물

수분감 가득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성분들로 이뤄져 있어요~

 

게다가 인공색소와 인공향, 탈크 무첨로 안전하게 발라줄 수 있구요.

아기땀띠 난데 발라주려면 성분 꼭 확인하세요 ^.^

 

 

 

 

꽤 넉넉한 용량이지만 요렇게 한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 !

가벼운 튜브타입에 들어있어서 휴대하기 좋구요.

깔끔한 퓨어엠의 로고가 저는 참 맘에들더라구요.

 

 

 

 

원터치캡으로 여닫을 수 있구요.

사용하기 쉽게 뚜껑쪽으로 세워서 보관하면 됩니다 ^^

 

 

 

 

젤타입이라서 도포하는 즉시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열이 많은 우리 아기에게 딱인 제형이랍니다.

이래서 열의 영향이 있는 아기땀띠에는 로션보단 젤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

 

 

 

 

건조하고 민감한 아이들에게 발라주면 즉각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을 해주고

수분증발을 막음으로써 촉촉하게 유지해준답니다.

게다가 저자극 성분이라서 모든 피부타입에도 부담이 없네요.

민감성인 울신랑, 건강한 제피부, 땀띠난 울 아기에게도 다 잘맞았어요 ! ㅋㅋ

 

 

 

 

확실히 로션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과는 다르게 흡수성이 높구요~

흡수되고 난 뒤에도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라 좋아요.

 

퓨어엠 수딩젤을 알기전까지만해도 우리아기 땀띠 났을때

벅벅 긁어대고 상처고 났었는데 수딩젤 발라주면서부터

절로 피부자극이 진정되니 가려움도 없어지더라구요.

시원하면서 촉촉하게 유지해주니까 아기도 너무 좋아라해요 ㅋㅋ

 

아기 땀띠나 태열났을땐 피부 긁지 못하게 하는거 중요하니까

퓨어엠 수딩젤로 시원하게 관리해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