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핫이슈

아이돌 다이어트 자극사진

 

 

 

날씨가 따뜻해지고 어느덧 입고 있던 옷들도 한겹씩 얇아지기 시작했어요 !

슬슬 다이어트에 대한 압박이 들기도 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 걸그룹 아이돌 다이어트 자극사진 +_+ "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너무 힘들고 의지가 나약해질땐

아이돌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보면 꽤 자극이 되더라구요.

물론 곧바로 실천으로 옮겨야 하는건 나의 몫이겠지만요 ㅋㅋ

자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

 

 

 

 

 

다이어트 자극사진 첫번째 주인공은 걸스데이입니다.

요건 무대의상을 보니 조금 지난 사진이기도한데

걸스데이도 꽤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이쁜몸매를 잘 유지하는 걸그룹인것 같아요.

요렇게 짧은 하의에 배꼽을 노출해도 군살없는 몸매 참 부러워요.

기럭지는 길지 않지만 체구가 아담하고 비율이 좋은 아이돌입니다.

 

 

 

 

걸스데이 쎄씨화보에요.

화보사진은 아무래도 보정을 거치다보니 몸매가 좀 더 과장되기도 하지만

밑바탕이 되어야 사진도 잘나오는게 아닐까요 ㅎㅎ

 

 

 

 

 

그다음 다이어트 자극사진 주인공은 바로

요즘 활발하게 개인활동과 유닛그룹으로 활동중인

애프터스쿨의 나나에요.

 

사실 애프터스쿨의 막내로 갓 들어왔을땐 존재감이 그닥 두드러지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모델출신이고 하니 몸매도 남다르고 끼가 있는것 같아요.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되는 너무 부러운 나나의 몸매~!

광고모델로도 함께 활동중인만큼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몸매가 아닐까 싶어요.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느낌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좋은예

에이핑크 박초롱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에요.

 

딱 보셔도 아시겠지만 왼쪽이 다이어트 후 , 오른쪽이 다이어트 전입니다.

다이어트 전에는 적당히 통통함도 있어서 귀여운 외모인데

다이어트 성공후 최근에는 한껏 갸름해진 턱선을 자랑하고 있어요.

 

이렇게 다이어트전후 비교사진으로 한번에 도면  다이어트에 대한 욕구가 더 강해져요 ㅋㅋ

 

 

 

 

 

걸그룹 아이돌하면 바로 첫번째로 떠오르는

명불허전 소녀시대 !!!

 

멤버 제각각이 자기관리를 잘하는 걸그룹인것 같아요.

얼마전 미스터미스터에서도 너무 이쁜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었죠.

 

 

 

 

소녀시대 중에서도 가장 모델스러운 몸매를 가진 수영.

타고난 기럭지와 여린 몸매로 소녀시대 중에서도 몸매가 눈에 들어와요.

 

 

 

 

개인적으로 제시카도 적당한 볼륨감과 비율이 좋은 몸매인것 같아요.

데뷔 초창기때는 다소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지금은 군살없는 몸매를 보이죠.

 

 

 

 

더욱 가녀려진 몸매로 빛나는 외모를 뽐내는 제시카.

이게다 식단과 운동을 함께 병행한 덕분이겠죠?

물론 추가적인 관리들도 받겠지만요~^^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도 한때 유명했는데

일반인은 끈기있게 도전하기 쉽지만은 않은것 같아요..ㅋㅋ

 

 

 

 

또 다른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

티파니도 제시카와 비슷한 유형의 몸매인듯해요.

수영과 윤아처럼 깡마른 몸매가 아니라 딱 이쁘게 날씬한 !

일반인 평균몸매에 비하면 당연히 마른편이겠지만요 ㅎㅎ

 

 

 

 

 

씨스타 보라와 티파니가 함께 촬영한 화보에요.

보라도 몸매좋기로 유명한 걸그룹이죠~

이렇게 두사람 함께 하니 더욱 빛나는것 같아요.

 

이런 몸매들을 유지하려면 평소에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까요.

저도 자극만 받지 말고 실천으로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ㅋㅋ

이상 아이돌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