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주례맛집 : 불란다쭈꾸미

 

 

 

회사동료들과 함께 주례 불란다쭈꾸미에 다녀왔어요~

저는 두번째방문인데 맛집이라며 자신있게 데려갔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 바쁠줄알고 미리 예약할랬는데 그냥 와도 된다더군요

다행히 평일이라서 손님들이 많이 북적이지는 않았어요.

넓은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둘러보았답니다.

 

 

 

 

불란다쭈꾸미에서 가장 많이들 먹는 메뉴인

쭈꾸미세트를 3인분 주문했어요.

 

세트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쭈꾸미볶음 + 해물샐러드 + 도토리전 + 묵사발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푸짐해요 *_*

첫방문에도 세트로 먹어봐서 알거든요 ㅋㅋㅋ

 

 

 

 

 

이쁜 투명유리 주전자에 마테차가 나왔어요~

예전에 추울때는 따뜻한차를 주셨는데

지금은 또 날씨가 덥다고 얼음동동 띄어서 시원하게 주시는 센스있는 맛집 ! *_*

 

 

 

 

 

쭈꾸미세트에 포함된 메뉴 도토리전이 나왔어요.

쭈꾸미와 야채가 적당히 들어가있어고 쫄깃쫄깃하고  고소해요.

 

 

 

 

 

기본반찬으로는 콩나물이랑 무생채가 나오고

쭈꾸미가 들어간 해물샐러드와 도토리묵사발도 나왔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불란다쭈꾸미에는 2인분이상부터 주문가능한데

2인이나 3인이나 세트에 포함된 메뉴의 양은 별차이가 없다는거에요.

그래도 막상 먹어보니 양은 작지 않았어요 ㅎㅎ

 

 

 

 

살얼음이 들어간 도토리묵~

오랜만에 먹으니 넘 시원하고 맛있네요.

나중에 나오는 쭈꾸미볶음은 꽤 매우니깐 시원한 국물로 달래줘야해요 !

 

 

 

 

쭈꾸미볶음 3인분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맵싹한 불향이 솔솔~

요즘은 석쇠구이를 많이 먹긴하지만 또 요렇게 자작한 소스에 볶아져 나오는

쭈꾸미볶음은 밥도둑으로 두말할것도 없죠 ㅋㅋ

 

 

 

 

 

 

쭈꾸미도 탱글탱글하니 살이 꽉차있어요.

기본적으로 매운맛인데 순한맛을 원하면 미리 말씀해야한답니다.

우리는 매운걸 다 잘먹어서 나오는대로 먹었답니다 ㅋㅋ

 

소스맛 먼저 먹어보니 정말 맵긴매워요!

그치만 쓴매움이 아니라 중독성있게 맛있어요 >.<

 

 

 

 

 

밥은 이렇게 큰 그릇에 나와서 비벼먹기 좋아요~

쭈꾸미볶음 올리고 콩나물, 무생채까지 팍팍 넣어서 비벼요.

매콤한 불맛이 입안에 감도는 그 기분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는것 같았어요 ㅋㅋ

많이 매울땐 콩나물 팍팍 집어먹어가면서 땀뻘뻘 !

 

 

 

 

저는 밥은 조금 남겼지만 쭈꾸미는 한 점 남김없이 싹쓰리~ 했답니다.

쭈꾸미가 싱싱해서 넘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거기다가 불맛나는 소스까지 보태져서 굿굿

다음번엔 술한잔 하러와야겠어요 ㅎㅎㅎ

 

주례맛집 찾으신다면 불란다쭈꾸미 한번 가보셔요~^^

매운 불쭈꾸미 정말 맛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