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크랩치킨에서 치맥타임~*

 

 

주말엔 치맥타임~♬

 

얼마전에 서면 배대포골목에 치킨집이 새롭게 한곳 생겼더라구요~

크랩치킨이라니 이름부터 독특해서 한번 먹어보자며 들어갔어요 !

 

 

 

서면 크랩치킨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놓여져있어용~

치킨 종류가 다른닭집만큼이나 많은건 아니였어요.

그런데 평범한 양념이 아니라 칠리,블랙페퍼,푸팟퐁커리로 독특하더라구요.

우리는 후라이드치킨과 블랙페퍼치킨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다른 사이드메뉴도 있구요~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무한리필이랍니다 +_+

우리는 카스 생맥주 1700cc를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 샐러드는 코우슬로우로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우도 사각모양이아니라 얇게 채썰어서 더 맛있더라구용

자꾸자꾸 손이가는 기본야채들이었어요 ㅎㅎ

매콤한 양념소스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우리가 주문한 후라이드 블랙페퍼 반반이 나왔어요.

치킨이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서 나온것같은 느낌~ 되게 빨리나왔어요.

설마 미리 다 튀겨놓은걸 데워서 준건 아니겠죠..?ㅎㅎ

 

 

 

 

오징어링같이 생긴 튀김도 길게 꽂혀있어서 더 먹음직스러보여요~

무엇보다도 블랙페퍼양념맛이 궁금했어요 !

 

 

 

찹쌀로 튀김옷을 만들어서 허여멀건 색깔이에요~

두툼하고 바삭한 튀김옷의 치킨과는 또 다른맛일것 같죠? ㅎㅎ

 

 

 

블랙페퍼치킨은 빨간양념이 아니라 검은빛을 띄고있어서

마치 데리야끼소스같기도한데 살짝 매콤한 후추향이 났어요~

 

 

 

후라이드치킨 먼저 맛보았어요~

찹쌀로 튀김옷을 만들어 튀겨내 쫄깃한 맛이 느껴져요.

후라이드 자체가 좀 짭쪼롬해서 특별히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되는 ㅎ

근데 자꾸먹으니 짜워서.. 조금만 덜 짜워도 좋을것같아요 ^^

 

 

 

그리고 링튀김은 오징어가 아니라 양파맛도 살짝 나면서 감자맛도 났어요.

정확히 정체는 모르겠지만..ㅋㅋ 중간중간 곁들여 먹으니 맛났어요.

 

 

 

크랩치킨의 블랙페퍼치킨도 좀 짭쪼롬한맛이더라구요~

매웠으면 좋을것 같은데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솔직히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독특한 튀김옷과 양념맛이었어요!

 

새로운 맛의 치킨을 맛보고싶다면

서면 크랩치킨 한번 가볼만한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