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스티커 제거방법

 

 

 

스티커 제거방법 :: 스프레이 살충제

 

 

뿌리는 살충제를 사용해서 자동차 앞유리에 단단히 붙은 스티커를 떼어낼 수 있습니다.

모기약에는 석유와 비슷한 성분이 들어있어 테이프의 끈적한 성분을 녹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떼어낼 스티커 위에 모기약을 뿌려준 뒤 스티커가 무기약을 흡수할 때까지 3~5분정도

기다립니다. 그 다음 스티커를 벗겨내면 깔끔하고 쉽게 벗겨낼 수 있습니다.

 

 

스티커 제거방법 :: 뜨거운물

 

 

유리병에 붙은 스티커 등은 뜨겁게 끓인 물을 스티커 위에 발라준 다음 전자렌지에 넣고

 30초정도 돌려줍니다. 그 다음 스티커를 떼어내면 쉽게 벗겨낼 수 있습니다.

또는 마른수건이나 걸레에 뜨거운 물을 묻혀주고 스티커부분에 1분이상 덮어줘도 됩니다.

 

 

스티커 제거방법 :: 뜨거운 열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스티커가 있는 부분에 열을 가해준 후에 손톱으로 살살떼어냅니다.

또는 뜨거운 수증기가 올라오는 부분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곳을 1분동안 갖다대준 뒤

떼어내면 스티커를 쉽게 벗겨낼 수 있습니다.

 

 

스티커 제거방법 :: 썬크림

 

 

유통기한이 지난 자외선차단제를 이용해서 끈끈한 스티커 접착흔적을 떼어낼 수 있습니다.

스티커 부분에 썬크림을 충분히 발라준 다음 물티슈나 물에 적신 걸레로 닦아주면 됩니다.

 

 

스티커 제거방법 :: 아세톤

 

 

 

아세톤은 창문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유리에 아세톤을 묻혀준 뒤 납작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해 흠이 가지 않도록 살살 벗겨줍니다.

 

 

스티커 제거방법 :: 식초

 

 

가구에 스티커가 달라 붙어 떼어내기 어려울 때는 천에 식초를 묻혀 스티커 위에

1~2분간 붙여두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