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제주도 마카롱 - 보석마카롱

 

 

 

제주도 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기념선물로 마카롱을 받았어요.

뭐니뭐니해도 먹을것이 최고 ! ㅋㅋㅋ

마카롱은 평소에도 너무 좋아했는데

제주도에서 데려온 마카롱이라니 더욱 기대됬답니다.

 

 

 

 

청정 제주산 100% 한라봉, 백년초, 녹차, 레몬 원물과

친환경계란만을 사용해 전공정을 핸드메이드로만 만든 제주도 마카롱

대량생산되는것들과는 달리 전과장 핸드메이드, 원재료만을 사용해서 만든

고급 디저트 +_+

 

 

 

 

제주도 보석마카롱은 2가지 크기로 나와있는데

제가 선물 받은건 130g이에요.

한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에요 ㅋㅋ

 

 

 

 

맛별로 영양성분이 각각 나와있어요.

인공적으로 만들어져있는 믹스나 다른재료를 섞어서 쓰지 않았고

제주도 보석 마카롱은 기존마카롱보다 달지 않게 만들었다고해요.

 

 

 

 

알록달록 너무 이쁜 보석마카롱

차례대로 녹차, 한라봉, 백년초, 레몬이에요.

색깔만 봐도 대략 짐작이 가죠~?^^

 

제주도 마카롱이라서 좀 더 특별함이 느껴져요~

시중에 아무데서나 구해올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 !

 

 

 

 

귀한음식인만큼 아껴 먹고싶지만

한입 베어먹는 순간 그 달달함에 빠져서 헤어나오기 힘들어요 ㅎㅎ

 

 

 

 

백년초의 핫핑크색깔.. 넘 이쁘죠? *_*

 

 

 

 

제주도는 녹차도 유명하죠.

해풍을 맞고 자란 제주녹차의 쓴맛과 달콤한 마카롱의 조화가 잘어울리는 맛이랍니다.

 

꼬끄는 제주산 원물100%를 이용해

바삭하면서도 촉촉함이 가득하고

 

필링은 100% 버터크림과 제주산 원물100% 이용해

풍부한 맛과 풍미를 더했다고해요~

 

 

 

 

 

조금씩 베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녹차맛은 생각보다 그리 강하지 않은데 은은했고

달달함도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제주도 마카롱 반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