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맛찬들 왕소금구이 드디어 먹고왔어요!

 

 

 

오픈이후로 꾸준히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서면 맛찬들왕소금구이"

 

 

지난번에 먹으러갔다가 대기자가 많아서 발길을 돌렸었는데요.

이번에는 30분정도 대기했다가 들어가서 먹었어요.

포기하고 돌아가도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었기에..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다시 찾아오게 되는곳이네요.

 

 

 

 

날씨도 더운데 밖에서 대기하느라 힘들었어요~

그만큼 맛있게 먹어줄 각오를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주문할때 곧바로 기본반찬들도 다 나오더라구요.

대기자가 많으니 그만큼 회전율도 빠른것 같아요 ㅋㅋ

 

쌈야채, 장아찌, 씻은묵은지, 갓김치, 무채

기본찬들도 다 맛깔나는 서면 맛찬들왕소금구이 !!!

 

 

 

 

 

그리고 고기랑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콩나물무침

콩나물이 신선해서 아삭한 맛이 참 좋아요.

 

 

 

 

 

우리는 생삼겹살2인분이랑 목살1인분을 주문했어요.

두툼한 생고기에 칼집이 나있어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니깐 기다리면되요~ㅎㅎ

 

 

 

 

불판에 열을 한끗 올린 다음

두툼한 고기덩어리를 빠르게 굽고 잘라준답니다.

지글지글~ 맛있는소리에 침나와요 ㅋㅋㅋ

 

 

 

 

칼집따라 갈라지는 고기살결~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침만꼴딱 삼키면서 바라봤어요 *_*

 

 

 

 

자 이제 다구워졌어요 !

 

타지않게 불을 끄고 보조불판 위에 올려서 먹으면 되요.

불판에 남아있는 열기로 씻은 묵은지를 구워먹어도 별미

고기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어떻게 먹든 다 맛있답니다 ㅋㅋ

 

서면 맛찬들 왕소금구이 너무 맛있어요.

또 갈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