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유아땀띠약 보다는 아기땀띠크림 !

 

 

 

 

 

땀띠가 올라올때마다 유아땀띠약을 자꾸 바르려니 좀 걱정스럽더라구요.

 

연약한 아기피부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자꾸 쌓일테니 말이에요.

 

심각할땐 당연히 병원전문의 처방에따라 연고를 발라줘야겠지만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 정도는 보습관리만 잘해줘도 진정되고해서

 

요즘은 아기땀띠크림으로 충분히 잘 관리해주고 있답니다.

 

 

 

 

아기땀띠크림으로 추천하는 제품들 참 많던데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퓨레스트크림이에요.

가장 최신 신상품? 이기도하겠네요 ㅎㅎㅎ

 

사실 잘 모르는 브랜드는 도전하기 꺼려지는데 요건 아토엔비랑 같은회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라서 왠지 더 좋지 않을까 싶었네요~^^

스펙만 따져봐도 충분히 그런것같구요!!

 

군더더기없이 끔깔끔한 디자인부터가 맘에쏙들어요 +_+

 

 

 

 

 

화학성분의 유무는 꼭 살펴봐야할 부분이에요.

퓨레스트는 더 좋은게 디메치콘까지 뺏더라구요.

 

사실 아기보습제품에 흔히 들어갈만한 성분이기도하고

유연제역할을 하기때문에 파라벤만큼의 위험성은 아니지만

자극받은 피부에는 하나라도 더 빼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요건 그렇기 때문에 유아땀띠약보다 추천하는 제품이기도하죠 ㅎㅎ

 

 

 

 

 

튜브형이고 160g의 대용량이에요.

너무 지나친 대용량은 부담스럽던데 적당한듯해요.

 

 

 

 

튜브끝에는 사용기한이 나와있구요.

아기화장품은 보통 개봉후에 빨리 사용하길 권장하잖아요~

개봉한날로부터 12개월이내료 사용해주면 좋을것 같네요!

아기땀띠크림이지만 언제든지 수시로 발라줘도 되니깐 금방쓰겠죠? ^^

 

 

 

 

 

전성분에 뭐가뭐가 들어갔는지도 당연히 살펴봐야죠.

아기땀띠크림이라면 진정에 도움되는 성분도 들어가야하는데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캐모마일오일 등등

자연에서 얻어온 천연추출물 성분들이 잔뜩 함유됬어요.

 

저는 먼저 써본 경험으로 알지만

실제로도 땀띠로 후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줘서 너무 만족한답니다.

 

 

 

 

 

뚜껑을 열고 튜브를 가볍게 눌러 짜주세요.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은 튜브캡이라 더 좋아요.

이들이 장난치다가 펌핑형처럼 눌러댈일도 없고말이에요^^

 

 

 

 

 

퓨레스트크림은 고농충된듯한 되직한 질감이에요.

마치 연고약 짜듯이 꾸욱 짜지는 느낌 ㅎㅎ

물론 유아땀띠약보다 성분은 훨씬 순하지만 말이에요 ^^

 

 

 

 

 

* 디메치콘을 뺀 아기땀띠크림

 

방부제를 최소화한 크림제형의 특성상

다른 수딩젤이나 로션처럼 가볍게 뽀송하게 스며드는 발림성은 아니지만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채워주면서 피부 표면을 코팅시켜준답니다.

그래서 그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것이 큰 장점이에요.

아기땀띠 난데에도 너무 좋고  건조한 피부에는 더없이 좋아요.

 

 

 

 

 

 

* 고농도 산소수 35% 함유의 힘

 

 

산소수 함유가 뭐 크게 특별할까 생각했지만 한두번 발라보니 알겠더라구요.

휴먼올리고펩타이드, 세라마이드3, 바다포도, 청각추출물 등의 식물유래추출물이

촉촉함을 줌과 더불수분을 꽉 잡아줘서 번들거림없이 부드러운 피부로 마무리해줘요.

 

여름에 땀띠는 정말 흔한 피부발진인데

그럴때 유아땀띠약보다 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향도 없어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아기땀띠크림이에요.

엄마들은 안그럴지 몰라도 아기들은 향에도 민감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되도록이면 요런 모든 복합적인걸 따져서 쓰네요 ^^

 

무엇보다도 울아이 피부에 넘 순하게 잘맞는게 최고-!!

가격도 착하고 정말 반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에요 +_+

우리가족은 앞으로도 퓨레스트만 쭉~ 쓸꺼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