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피자스쿨 메뉴 : 멕시칸 바이트피자

 

 

예전에 먹어본적 있는 피자스쿨을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새로운 메뉴도 많이 나온것같아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_*

 

 

 

 

매장이 아주 넓죠?

제가 간 곳은 주례동에 위치한 피자스쿨 동서대점이에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시간맞춰 찾으러 갔어요.

 매장 안에도 먹고갈 수 있는 자리가 많더라구요-!

 

 

 

 

 

피자스쿨 메뉴 예전보다 더 많아진것 같아요.

가격은 가장 저렴한 치즈피자 5,000원부터 시작해서

가장 비싼 메뉴가 11,000원이에요.

완전 착한 가격~!!!

 

 

 

 

 

사진이라 그런지 다 푸짐하고 맛있어보이고 말이에요 ㅋㅋ

저도 주문하기전에 한참을 고민했었는데

포장주문한 메뉴는 '멕시칸바이트 피자'

 

 

 

 

 

멕시칸바이트피자 (11,000)

 

사이즈는 한가지로 밖에 나오지 않아요.

이건 피자스쿨 메뉴 모두다 그렇더라구요.

핫바베큐치킨과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보태진 피자랍니다.

 

 

 

 

쫄깃한 바베큐치킨에는 매콤한 양념이 되있어요.

고기양이 푸짐하지는 않아도 적당히 올려져있구요.

 

 

 

 

치즈위에 각종 야채토핑과 엣지부분은 치즈바이트가 올려졌어요.

쭉 흘러나온듯한 치즈의 비쥬얼 좋아요 ㅎㅎㅎ

 

 

 

 

갈릭디핑소스는 추가구매할 수 있어요.

 

 

 

 

피자도우는 얇은 신피자정도 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두툼한 도우가 아닌듯해요 ㅋㅋ

그래도 저는 얇은 도우를 좋아하니 괜찮았어요.

토핑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으니까요~

 

 

 

 

살짝 매콤한 치킨맛이 느껴져서 맛있어요.

끝부분은 달달한 고구마무스에 치즈바이트 !

갈릭디핑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ㅋㅋ

한판 두세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구요.

 

피자스쿨 메뉴 선택 좋았던것 같아요^^

다음엔 다른 바이트피자 종류로 먹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