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너무귀여워~♥

 

 

 

 

얼마전에 다녀온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우릴 반겨주는 표정으로 전시되 있었어요.

마치 아는사람을 본듯이 괜시리 반갑고 너무 귀여워서 소릴 질렀답니다 ㅋㅋㅋ

 

 

 

 

새침하게 앉아있는 피치

피치의 뒷모습 엉덩이 다들 아시죠? ㅋㅋ

요게 바로 앞모습이였어요 ㅋㅋㅋㅋ

 

 

 

 

똥그란 눈으로 맞이해주고 있는 무지

 

 

 

 

여기저기 사람들이 기념촬영하고 옆에서서도 셀카찍고

어른아이 할것없이 즐거워 보였어요 ㅎㅎ

 

 

 

 

요건 판매용은 아닌것 같고 전시용 피규어에요.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한개당 3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마구 구매하기는 쉽지 않겠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좋아라하는 매니아라면 몰라도말이에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사진만 찍고 구경했네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하나하나 표정이 귀여워요.

피규어도 그런 표정과 특징을 잘 살려냈더라구요.

 

 

 

 

 

제가 특히 좋아하는 카카오톡 개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프로도'라고 하죠

개라서 더 친근감이가고 표정도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 네오도 새침한 표정이 너무 귀여운~^^

프로도랑 티격태격 알콩달콩하는 캐릭터죠.

세트로 갖고 싶은 카카오프렌즈 피규어에요.

 

 

 

 

무지와 콘은 항상 붙어있는 캐릭터죠

무지 사면 콘도 따라오는건가요? ㅋㅋㅋ

 

 

 

 

복숭아 얼굴을 한 피치~

카카오프렌즈는 이모티콘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피규어로 보니 더 반가웠어요.

 

 

 

 

카카오프렌즈 피큐어만 있는게 아니라

인형, 열쇠고리, 핸드폰케이스, 수면안대 등등

다앙햔 상품들로 나와있어요.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비싼편이지만

하나쯤 갖고있어도 소장가치가 있을것 같아요 ^^

 

 

 

 

 

 

요 사이즈의 피규어가 판매하는것들이에요.

이모티콘을 통해 봤던 모양 그대로 잘 만들었네요.

중간 중간 못봤던 모양도 있구요~

집에 하나씩 세워두고 모우고 싶어요 ㅋㅋ

 

 

 

 

하나라도 탐나지 않았던게 없던 카카오프렌즈 상품들이었어요.

다음번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