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장금이 감자탕 뼈해장국 먹고왔어요.

 

 

어제 점심메뉴는?

 

전날의 숙취를 해소하기 위해 해장국을 먹기로 했어요.

근처에 장금이감자탕이 있어서 찾아갔답니다.

 

 

 

 

제가 간 곳은 주례동 냉정역 위에 있는 장금이감자탕이에요.

체인점인줄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ㅎㅎ

 

 

 

 

내부가 꽤 넓어요~

신발벗고 들어가 앉는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우리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을 살펴보고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감자탕 종류도 참 많은듯 해요.

여긴 해물감자탕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본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와사비장, 쌈장, 고추, 그리고 땡초는 따로 갖다달라고 했구요.

큼직한 모양의 깍두기는 먹기좋게 잘라줬어요.

 

 

 

 

김치도 먹기좋게 싹둑싹둑

아삭한 김치 맛있어요!

 

 

 

 

뼈해장국 (6,000)

뚝배기그릇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채로 나왔어요.

뼈고기 위에 콩나물이 올려져있구요.

시래기는 안들어가 있어서 좀 아쉬웠네요.

 

 

 

 

얼큰한 국물맛~

고기살도 많은데 좀 퍽퍽한 느낌도 있어 그저그랬네요.

평범한 맛의 뼈해장국이라 무난하게 먹었어요 ^^

배가 무쟈게 고팠거든요..ㅋㅋㅋ

 

쪼금 아쉽지만

다음엔 감자탕 먹으러 가볼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