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빨봉분식 메뉴 쫄만두 맛있어요!

 

 

 

오랜만에 빨봉분식에 점심먹으러 갔다왔어요 ^^

이날 제가 먹은 메뉴는 쫄만두~*

 

 

 

 

쫄만두 가격은 5천원

 

쫄면과 튀김만두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양도 많은 편이구요~

빨봉분식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ㅎㅎ

 

 

 

 

 

쫄면위에 야채와 김가루가 올려져있고

삥 둘러져있는 튀김만두가 아주 바삭바삭해보이죠?

 

쫄면 양념장에 함께 비벼먹어도 되지만

저는 반정도는 따로 덜어놓고 먹어요.

바삭바삭한 식감 자체가 맛나거든요 ㅋㅋ

 

 

 

 

 

빨봉분식가면 꼭 먹는 메뉴 치즈 떡볶이

만두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용

 

 

 

 

 

먹기편하게 쫄면만 비벼줍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면이 탱탱하고 윤기가 좔좔~

양념장 맛도 다른곳과는 조금 달라요.

매콤달콤하고 맛있어요 ㅎㅎ

 

 

 

 

 

호로록호로록 맛있게 흡입 !!

콩나물도 함께 씹혀서 더 맛있어요.

빨봉분식 메뉴 고민된다면 쫄만두 한번 드셔보세요.

종종 생각나는맛이랍니다.

 

 

 

 

 

메뉴 종류가 정말 다양한 빨봉분식 ! ㅋㅋ

아직 다 안먹어봤는데 한번씩 다 먹어보고싶어요.

다음엔 뭘 먹어볼까 벌써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