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 보습제로 아기 피부 트러블 대비*

 

 

 

 

어느새 차가운 바람의 기운이 느껴지는 가을이 왔어요.

이럴때 가장 먼저 준비해야하는건 바로 이것 !

촉촉한 고농축 신생아 보습제는 필수제품이 아닐까싶어요..ㅎㅎ

 

아이들 피부는 하루이틀만 신경안써줘도 금방 티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제피부만큼이나 소중하게 잊지 않고 챙겨주고 있거든요 ^^

 

 

 

 

*천연성분이 가득한 아기로션&크림*

 

아토엔비 로션과 크림은 자연성분들이 주를 이루고 있기때문에

건강한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신생아 태열이나 아토피 등과 같은 아기피부트러블을

부드럽게 관리시켜주면서 진정시켜줄 수 있다는것-!

편백나무를 비롯해 다양한 식물추출물들이 들어가있는데

이로 인해 향균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거든요 ㅎㅎ

 

 

 

 

 

 

착한성분 아기화장품

 

베타글루칸, 베타인과 같은 성분도 식물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음이 가는 신생아보습제랍니다.

 

 

 

 

"무파라벤, 무스테로이드"

화학성분 걱정없이 사용가능해요

 

간혹 신생아 보습제에도 파라벤이나 알코올같은 성분이 들어있는걸 봤어요.

색소나 향료도 굳이 필요없는 성분이라 생각하거든요.

이런 문제가 될만한 성분들을 싹 뺏기때문에

우리아기 연약한피부에 자극될일이 없더라구요.

파라벤, 스테로이드 등과 같은 화학성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피부에 내성이 생겨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고 하죠 ㅠㅠ

 

아토엔비는 피부에 자극을 줄 요인을 쏙 뺏기때문에 안심 !!

 

 

 

 

 

전성분 100% 공개

 

아토엔비 로션과 크림을 구매하기전에

걱정되는 성분이 있는지없는지 미리 체크해볼 수 있어요.

아기마다 피부타입이 다 다르기때문에

간혹 민감하게 반응하는 성분이 있거든요.

 

아기 피부 트러블에 대비하기 위한 엄마의 자세

미리미리 체크하는 습관 ! 중요해요 ~+_+

 

 

 

 

 

신생아보습제 첫번째 사용방법은 로션발라주기~*

 

크림을 발라주기전에 로션을 먼저 발라주면

보습력도 더 오래가구 촉촉함이 2배가 되더라구요 ^^

아기 피부가 극건조,민감성이 아니라면 한제품만으로도 괜찮겠지만

저는 환절기부터는 2중보습 꼭꼭 챙겨준답니다 ㅎㅎㅎ

 

 

 

 

 

튜브형으로 되어있는 신생아 보습제라 사용이 편리해요.

가볍게 꾹 눌러서 짜 쓰면 되니까요 ㅋㅋㅋ

 

로션과 크림 케이스가 똑같아서 비슷해요.

앞면에 로션, 크림 표기로 잘 구분할것 !

 

 

 

 

 

로션과 크림을 동시에 짜보았어요.

사실 이렇게 겉보기에는 뭐가뭔지 잘 모르시겠죠?

근데 만져보면 제형의 차이는 바로 느껴져요 ㅋㅋ

 

로션,크림 모두 백색의 촉촉하고 윤기가득한 신생아보습제이구요.

크림같은 경우는 좀 더 되직한 고농축 제형이에요.

 

 

 

 

 

탱글한 로션과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퍼져요.

보는것보다 발라보면 훨씬 더 유수분감이 강하구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지는걸 느낄 수 있답니다.

 

 

 

 

 

우선 우리아기 4계절 보습제 로션 !

 

보들보들하고 넓게 잘 펴발려지는 퍼짐성이 좋아서

얼굴, 온몸에 다 발라주는 로션이에요.

땀띠나 태열같은 아기 피부 트러블에도 진정효과가 좋더라구요.

 

 

 

 

 

크림은 쫌더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환절기부터 필수품이에욧

극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금방 촉촉해진답니다.

그리고 다른 신생아보습제와는 달리 피부에 스며들지 않거나

겉도는 끈적함이 전혀 없어요.

피부속으로 스며들어서 유수분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전해진달까..?ㅋㅋ

 

특히 영유아 피부는 찬바람 쐬고 오면

금방 각질 일어나고 트러블 생기기도 쉬운데

외출전후로 챙겨발라주면 훨씬 낫더라구요.

 

울 아이들은 매일같이 발라주니 피부가 들보들하니 건조함걱정이 없네요 ^^

아기 피부관리는 아토엔비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