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산 송정 맛집 - 서울 생 돈까스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바람쐬러 갔었어요.

허기져서 식사할만한곳을 찾다가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는 부산 송정 맛집을 알게됬네요.

 

 

 

 

서울생돈까스

먹고갈수도 있지만 포장이나 배달도 되더라구요.

부산 송정에서 돈까스 먹고싶을땐 여기 가보셔요.

 

 

 

 

주문 즉시 생고기로 튀겨내는 생돈까스~

돈까스 종류도 많고 식사메뉴도 몇가지 있어요.

우리는 돈까스 하나와 핫돈까스 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김치와 크림스프가 나왔어요.

옛날 경양식 레스토랑에서 나오던 스타일이라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ㅎ

스프가 맛있어요.

 

 

 

 

 

가장 기본메뉴인 돈까스에요.

한 접시에 돈까스, 밥, 야채가 다 올려져있구요.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에 소스도 듬뿍이에요~

 

 

 

 

 

두툼한 돈까스 두개

양도 많답니다.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구 맛있더라구요.

물론 ! 생돈까스도 부드럽고 맛있구요.

 집근처였다면 자주갔을것 같아요.

 

 

 

 

 

이건 핫돈까스에요.

매운소스가 나온다고해서 궁금했는데

돈까스와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많이 매울수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올려먹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소스는 따로 찍어먹는걸 더 좋아해서 ㅎㅎ

 

 

 

 

 

핫돈까스는 소스랑 따로 나와서

돈까스의 바삭함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어요.

칼질할때 바사삭 거리는 소리가 장난아니에요 ㅋㅋ

 

 

 

 

 

야채샐러드랑 마카로니도 옛날스타일~^^

정감가는 맛이에요.

 

 

 

 

 

핫소스 듬뿍 찍어먹었어요.

보기보다 매운데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소스양도 많아서 모자라지도 않았어요!

 

부산 송정 맛집

유명한곳도 많지만 제가 새롭게 뚫은것 같네요 ^^

송정가게되면 또 먹으러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