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냉정 맛집 - 미쳐버린파닭 점심특선

 

 

오늘의 점심메뉴~*

 

근처에 파닭전문점이 있는데 특선메뉴가 보이더라구요.

저렴하고 도시락 구성도 괜찮은듯해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냉정에서 점심먹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해요.

 

 

 

 

미쳐버린파닭이란 상호명이 잼있는것 같아요 ㅎㅎ

점심특선 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로 넉넉하네요.

파닭도시락, 닭도리탕, 찜닭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우리는 미파도시락으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맛은 후라이드, 간장, 양념이 있는데 간장으로 !

앗 그리고 2개 이상 주문시에는 배달도 되더군요~

점심시간때 좀 바쁘던데 다음엔 배달로 편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도시락통에 깔끔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파닭, 밥, 치킨무우, 콘, 야채샐러드

다른 반찬은 더 나오지 않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김치가 나왔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간장양념된 순살파닭위에 파가 조금 올려져나와요.

 양은 적당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드레싱 듬뿍 올려진 샐러드~

샐러드 엄청 먹는데 개인도시락에 담겨나오니 리필하기 좀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감자튀김은 좀 뒤늦게 따로 나왔어요.

 

 

 

 

파 조금씩 올려서 먹어요.

튀김옷은 바삭바삭~ 간장소스가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양념파닭도 맛있을것 같아요!

 

근데 파채를 좋아하다보니 아껴먹어야했어요 ㅋㅋ

 

 

 

 

튀김이 좀 두껍긴 했지만 살코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 먹고나니 생각보다 배도불렀네요.

배달도되니 다음에 시켜먹어야겠다싶었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던 냉정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