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봉구비어 메뉴 이것저것 먹었어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하기 위해 봉구비어에 갔어요.

예전부터 종종 갔었지만 간단하고 저렴하게 맥주마시기에

가장 무난한 스몰비어가 아닐까싶어요 ㅎㅎ

 

 

 

 

봉구비어 메뉴판

 

입맛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맥주종류가 많아요.

소주는 없지만 생맥주와 세계병맥 버니니가 있답니다.

저는 더치맥주를 먹기로하고 다른친구들도 각자 먹고싶은걸로 골랐어요.

 

 

 

 

더치맥주와 버니니

더치커피 맛이 은은하게 나서 목넘김이 부드럽고~

버니니는 알콜느낌 거의 없이 새콤한 스파클링맛을 느낄 수 있어요.

 

 

 

 

 

친구들이 주문한 꿀자몽맥주와 크림생맥주

요즘 꿀자몽맥주 인기많더라구요 ㅎㅎ

새콤달콤해서 딱 여자들이 좋아하는맛이었어요 ^^

 

 

 

 

 

 

쉬림프 빠삭빠삭 고로케

겉이 정말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입고있어요~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 쉬림프맛살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타르타르 소스랑 잘어울렸답니다.

 

 

 

 

 

소스 종류는 머스터드랑 케챱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구요

다른 소스는 추가비용이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소스가 모자라지 않았네요 ㅎㅎ

 

 

 

 

 

따끈따끈한 감자튀김 큰사이즈

소스는 2가지가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소스양을 너무 적게 담아주셔서 아쉬워요 ㅠㅠ

 

감자귀팀은 큰 사이즈라도 양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맥주안주하기 좋았어요~!!

 

 

 

 

 

봉구비어 메뉴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죠 역쉬 ㅎㅎ

밥먹고와서 배부르다면서도 자꾸자꾸 손이가는~

부드러운 감자튀김이었어요.

통치즈스틱도 맛있는데 이날은 여기까지막 먹었네용!

입이 심심할 틈이 없는 봉구비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