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양곱창 먹으러 곱창이야기 !

 

 

 

술약속이 있을땐 고기에 소주한잔 하는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가끔씩! 때로는 곱창이 먹고싶을때가있어요.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곱창이야기에 가보았어요~!

 

 

 

 

주문한 메뉴는 곱창메뉴 3인분이에요.

1인분 가격은 15,000원이고 250g인데요.

3인분이면 3~4명이 먹기 적당한 양일것 같네요.

 

소곱창 모듬이기 때문에 곱창 말고도 염통, 대창 등

다양한 양곱창 부위가 함께 나온답니다.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이렇게 나오면 약불을 유지하며 금방 먹을 수 있어요.

떡이랑 야채도 수북히 올려져있으니

부추까지 올려서 섞어먹으면 되요~~!

 

 

 

 

노릇하게 초벌된 곱창과 떡은 바로 먹기좋은 크기에요.

 

그리고 따끈따끈한 양곱창 위에 올려진 마법의 가루~

이것이 바로 곱창이야기의 맛비결인데요.

고소한 치즈맛,갈릭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어요 !!

더 많이 뿌려주면 좋을것 같아요 ^^

 

 

 

 

비리지 않고 쫄깃쫄깃한 곱창

서면 양곱창 생각날땐 거의 여기 오는것 같네요 ㅎㅎ

저뿐만이 아니라 올때마다 꾸준히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부추넣고 비벼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간혹 질긴 부위도 있지만 이정도면 부드러운편!? ㅎㅎ

이날은 대창이 없어서 대신 다른 부위로 더 넣어주셨는데

대창까지 있었으면 정말 꿀맛이었을것 같아요.

 

 

 

 

 

서면 양곱창 먹으러왔는데 볶음밥 빠질 수 있나요~

볶음밥 3인분 주문했더니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잘 볶아진 밥 위에 김가루 팍팍 계란까지 !

 

 

 

 

 

톡 터뜨려서 비벼먹으면 고소한맛이 굿굿

사실 양곱창보다 볶음밥을 더 많이 먹은것같아요 ㅋㅋ

돌판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네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까지 배불리했답니다.

 

다음에 왔을땐 대창이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