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맘스터치 메뉴 추천 '매운불고기버거'

 

 

 

 

가끔씩 배달시켜먹는 맘스터치~*

 

인스턴트를 자제하려고 하지만 한번씩 햄버거가 무쟈게 생각나요.

사람이 밥만 먹고 살 순 없으니까요!

모든햄버거를 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주로 시켜먹는

햄버거 메뉴 추천 해드릴께요!

 

 

 

 

"맘스터치 메뉴 추천"

 

매운 햄버거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스파이시불고기버거인데요.

주로 두툼한 치킨패티 들어간 햄버거들이 인기많지만

저는 이게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더라구요 ㅎㅎ

햄버거 세트와 치즈스틱을 추가해서 주문해먹었답니다.

 

 

 

 

 

치즈스틱은 처음 주문해보았어요.

사실 사이드메뉴로 단호박샐러드나 고구마샐러드가 먹고싶었지만

제가 배달시켜먹은 매장에는 없다고하더라구요..

좀 아쉬웠어요.

 

 

 

 

한입 베어먹으니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요.

금방 식으니깐 따뜻할때 치즈 늘어트려가며 먹어야 맛있어요.

 

 

 

 

 

맘스터치 햄버거중에 매운메뉴로 알려진

스파이시불고기버거

 

소스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매운 소스라고 들어가있는 불고기소스는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정도에요~

그래서인지 다른 불고기버거보다 덜 느끼한맛?

 

 

 

 

불고기패티 한장과 양상추, 소스 이렇게 구성되있어요.

다른재료나 좀 더 푸짐하게 두툼했으면 좋았겠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이랍니다.

 

 

 

 

 

달달한 머스터드소스 안에 다져진 피클도 씹히구요.

패티가 부드럽고 담백해요~

불고기소스맛이 더 매웠으면 훨씬 맛있을것 같아요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

두툼한 감자와 바삭한 튀김맛이 넘 맛있어용

아무래도 햄버거만 먹으면 심심하니 이런 자극적인 맛이 하나쯤은 필요하네요 ㅎㅎ

 

이상 맘스터치 메뉴 추천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