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로션 역시 이게 짱이라네

 

 

일교차가 큰 요즘은 아이들 피부도 그만큼 민감하게 반응하네요-!

 

 

 

 

환절기에 날씨가 건조해지면 피부에 건조함은 물론이고

막둥이 얼굴엔 트러블이 올라오기도 해서

뭘 어떻게 관리해줘야하나 고민이었는데요.

신생아로션으로 많이 권해주던 제품을 저도 드디어 써보았네요.

 

 

 

 

 

사용기한은 튜브끝에 각인되어 있는데요~

최신제조일자라서 기한도 넉넉하더라구요.

 

제품사용하다가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좋네요.

그래도 개봉하고나면 1년내로 얼른 써야죠 ^^

 

신생아로션 아끼지말고 듬뿍!듬뿍!

 

 

 

 

베타-글루칸, 베타인, 세라마이드3, 편백나무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판테놀,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위 보습성분 외에도 많은 식물추출물들이 들어간 신생아로션이에요.

 

 

 

 

 

파라벤 무검출 시험도 완료했고 여러 화학성분 무첨가

 

연약한 우리 아기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신생아부터 발라줘도 될만큼 순하게 만들어졌어요.

 

 

식물추출몰 + 식물성오일 + 고보습성분

 

무첨가 성분도 마음에 들지만 첨가된 보습성분들을 살펴보니

민감하고 가려운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겠더라구요.

 

 

 

 

 

튜브타입이고 뚜껑 여닫기도 편안해요.

쭉  짜서 발라주니 위생적으로 보관할수도 있구요.

용량에 비해 무겁지 않아서 갖고다니기 편하더라구요 ㅎㅎ

제 기저귀가방이 큰건지 가볍게 쏙~ 잘 넣고 다닌답니다.

 

아이용품을 고르다보니 이런점 저런점  참 많이 따지게되네요^^

 

 

 

 

 

탱글탱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백색 제형으로

보기보다 발랐을때 훨씬 더 부드럽게 퍼진답니다.

아이들피부가 거칠어질때가 많아서 발림성을 중요시하는데

이건 발림성이 가장 좋았던 신생아로션이에요.

 

 

 

부들부들 수분감이 촤르르하게 퍼지면서 부드럽게 발리구요. 

 

 

 

손등에 수분막으로 코팅한듯 아주 촉촉한 느낌 !

수분감도 너무 좋지만 유분감도 적당해서 반질반질하니 좋아요

흡수되고나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오래가는 보습력

딱 제가 찾던 신생아 로션이었답니다 +_+

 

 

 

 

 

우리막뚱이 얼굴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신생아 좁쌀 여드름으로 고생좀 했는데 어느덧 쏙 들어갔어요.

다행히 땀띠 나는 계절은 잘 피해갔지만 땀띠로션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그만큼 산뜻하게 보습이 유지된다는 점~~~!!

 

그리구 피부유해성분을 배제해서 발라볼수록

순한느낌도 팍팍 들어요.

 

 

 

 

아이들 목욕하고 난 뒤엔 더욱 꼼꼼하게 보습케어 !

목욕하고 나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3분이내로

얼굴과 온몸에 수분막을 형성해주세요~^^

 

특히 팔 다리 접히는 부분은 트러블에 약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서 발라주고요.

금새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로 변신~*

 

제가 써본것 중에 최고이 신생아로션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 급격히 날씨가 추워져서 아이들피부 금방트고 푸석해지는데

보습만이 최고의 관리방법인것 같아요.

아기꿀피부를 위해 밤낮으로 조금만 더 부지런해지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