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배달맛집 맛닭꼬에서 핫소스치킨!

 

 

 

 

출출한 야밤에 생각나는 야식 *_*

 

바로바로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메뉴 치킨이죠 !

서면 배달맛집을 찾아서 바로 전화주문했어요.

 

전단지에 워낙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서 고민 좀 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괜찮아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100% 오븐구이 웰빙치킨 맛닭꼬~

 

서면에 매장이 있는건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이렇게 배달해주는줄은 몰랐거든요~!!

주문하고 20분정도 걸려서 집에 도착했답니다.

배달해주신 아저씨도 친절하셨어요 ^^

 

 

 

 

 

서면 배달맛집 둘러보면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여긴 다른치킨집보다 저렴한 가격대에요.

더군다나 홀에서 먹고가면 천원할인까지 !!

 

주문한 메뉴는 핫소스 현미베이크에요.

사진만봐도 매움이 느껴지는 비쥬얼이라 기대했어요.

 

 

 

 

 

엄청 빨갛고 매워보이는 핫소스로 뒤덮여있는

핫소스 현미베이크 !!!

현미튀김옷을 입어서 얇으면서도 바삭한게 특징이에요.

 

한마리 양은 많아보이진 않았지만 한마리는 맞아요 ㅋㅋ

너무 큼직하기만 한 닭은 좀 퍽퍽하더라구용

 

 

 

 

 

소스도 역시 기대만큼이나 매웠어요.

먹을수록 더 매움이 몰려오는맛..?

자극적이지만 중독성이 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다면 힘들수도있어요 ㅋㅋㅋ

 

 

 

 

 

속살은 야들야들하니 부드럽더라구요

닭 크기에 비해 살코기가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

양념은 속까지 베여있지 않으니 담백하기도하구요~

오븐에 구워서 깔끔한맛이 굿굿

 

 

 

 

 

한마리 양이 작지는 않을까했는데 둘이먹기에 적당했어요.

저는 배불러서 먼저 젓가락을 놓았으니까요 ㅋㅋ

오랜만에 집에서 맛있는 치맥타임이었네요!

다음엔 다른맛으로해서 시켜먹어보려구용~~

서면 배달맛집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