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산 대하구이 '울릉도 꽃새우 전문점'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해산물!

그중에서도 새우를 참 좋아라하는데요.

며칠전에는 부산 주례동에 대하구이 먹으러 갔다왔어용

 

 

 

우리가 부산 대하구이를 먹기위해 찾아간곳은

주례에 위치한 울릉도꽃새우전문점이에요.

 

사실 꽃새우나 닭새우를 먹으려고 갔는데 지금은 철이아니라네요.

그래서 대하회와 대하구이를 주문했답니다.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쉬워요 ㅠㅠ

 

 

 

 

 

기본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땅콩, 생고구마, 문어조림, 양파절임, 고구마샐러드,미역

술안주 하기 좋게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부추전, 초장, 쌈장, 야채

대하가 나오기 전까지 맛있게 먹었어용~

 

 

 

 

대하구이가 나오기전에 회부터 먼저나왔어요.

새우를 회로 까먹어본는건 처음이었네요.

껍질이 까져서 나오는 꽃새우같은 모양을 기대했는데

꿈틀거리는 새우를 직접 까서 먹어야하니 좀 힘들었어요 ㅋㅋ

 

 

 

 

 

머리는 잘려나갔지만 다리를 꿈틀거리는 새우들..

살짝 징그럽기도 했지만 금방 적응하고 손으로 잡고 까먹었어요!

 

 

 

 

조금 미끌거려서 쉽게 까지지는 않았어요~

 

 

 

 

꼬리부분을 잡고 와사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새우회~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대하구이도 나왔어요.

소금구이스타일로 소금이 바닥에 깔려있구요~

색깔도 이쁘고 회로나온것보다 탱탱해보여요!

 

 

 

 

새우머리는 가위로 잘라놓고 나중에 대가리튀김을 주문하면되요~

대가리튀김이 또 별미잖아요 ㅎㅎ

담백하고 고소한 대하구이먼저 까먹고

 

 

 

 

 

이렇게 새우대가리튀김을 부탁드렸어요.

새우깡같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네요.

진정한 술도둑이라는 ㅎㅎㅎ

 

 

 

 

엄청나게 마셨죠!

저도모르게 술술술 들어가는 부산대하구이였네요.

밑반찬도 맛있고~ 새우도 싱싱하고 좋았답니다.

다음엔 꼭 꽃새우나 닭새우를 먹어보고싶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