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짚신매운갈비찜 점심특선 먹었어요

 

 

 

날씨가 추운만큼 화끈한 매운맛이 땡기는 오늘 !

점심을 먹기위해 짚신매운갈비찜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점심특선 메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

 

 

 

 

주례동 경남정보대학교 밑에 위치해있는 짚신매운갈비찜

점심특선 시간에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계란찜, 공기밥, 쿨피스가 서비스로 나오는 푸짐한구성~

기대됬어요 ㅎㅎㅎ

 

 

 

 

 

매운소갈비찜

아주매운맛 70% 주문했어요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100%로  주문해봤는데

그건 소스맛이 너무 과하더라구요 ㅎㅎ

저에겐 70%가 맵다하면서도 중독성있게 자꾸 먹게되는 정도인듯!

 

점심특선은 공기밥과 계란찜이 함께 나오니 점심메뉴로 딱이죠?

 

 

 

 

 

우선 기본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이 나왔어요~

그릇에 비해 양은 좀 작지만 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기본반찬으로 배추,오이,당근, 쌈장이 나오고

아삭한 양파절임도 나와요~

양파맛이 개운해서 좋았어요 ㅎㅎ

 

 

 

 

 

소갈비찜은 시간이 좀 걸리나봐요~

돼지갈비찜 시켰을때보다 좀 기다려야했지만

 4인분이라서 양도 엄청 푸짐하게 나왔어요

 

양푼이 냄비위에서 바로 손질해주신답니다!

 

 

 

 

 

파채도 잘라주고 갈비찜도 먹기좋은 크기로 슥삭~!!

 

 

 

 

마지막에는 콩나물도 올려주고요

고기는 바로 익혔지만 야채가 익어야하기때문에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ㅎㅎ

 

국물이 자작자작 졸아들면~~

 짚신매운갈비찜 점심특선 드디어 먹어보네요 +_+

 

 

 

 

 

소고기는 돼지고기보다 좀 질겨서 아쉬웠지만

화끈하게 매운 국물소스 맛이 여전히 맛있었어요

감자랑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씹는맛도 있구요-!

 

밥한공기도 기본으로 나오기때문에 양념국물에 쓱싹 비벼서 맛나게 먹었어요

짚신매운갈비찜 점심특선 푸짐하고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