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안주 맛있는 쫄래쫄래

 

 

 

오랜만에 즐겨찾는 단골술집에 갔다왔어요!

서면 안주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여기 가보셔요~ㅎㅎ

위치는 노랑통닭 골목안이에요.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먹을만한 안주를 골랐어요.

우선 고로케랑 찰떡바~

두가지 다 맛있게 먹어 본 안주인데

이날은 고로케만 주문했어요

 

 

 

 

 

생고구마튀김도 강추!

고구마칩도 함께 튀겨나와서 넘 맛있어요.

근데 이날은 고구마가 다 떨어져서 주문이 안된다고했어요 ㅠㅠ

그나마 메뉴결정의 고민을 덜어주기도 했지만요 ㅋㅋ

 

 

 

 

 

추천메뉴도 참고하시구요~

사실 안주가 다 맛있어서 서면에서 술마실때 자주오게되네요

오다리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용

 

 

 

 

기본으로 건빵이랑 곰돌이젤리가 나오구요

소스는 셀프바에서 담아가면되요

소스가 9가지정도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것들로만 담아왔어요!

타르타르, 나쵸치즈, 사우어, 양념소스

 

 

 

 

 

블루베리맥주랑 생맥주 한잔 주문하구요~

블루베리 맛이 진해서 맛있어용 ^^

안주만 맛있을뿐 아니라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ㅎㅎ

 

 

 

 

 

 

고로케와 감자칩도 함꼐 깔려져 나와요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으로 바삭하게 튀겨나왔어요

한입에 먹기엔 크기때문에 가위로 잘라서 먹음되요~

 

 

 

 

 

가위로 싹둑싹둑!

속에 부드러운 감자가 들어있는데 맛도 각각 달라요

저는 카레맛이 맛있더라구용

감자칩도 위에 뿌려진 가루맛이 짭쪼롬해서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자주오지만 올때마다 맛있게 먹고가네요 ㅎㅎ

서면 안주 맛있고 저렴한 술집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