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맥도날드 맥런치 콤보 핫하다핫해 !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 런치를 먹으러 갔어요 !

 

가보니 '맥런치 콤보'라는 메뉴가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없던 햄버거메뉴가 생긴건 아니고 기존에 있던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맥도날드 맥런치 콤보는 총 세가지의 메뉴가 있는데요

 

햄버거와 콜라 가격이 3,000원인데 천원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

2천원 추가하면 맥너겟까지 나온답니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에요 ㅎㅎ

 

 

 

 

 

저는 빅맥 맥런치 콤보를 주문했어요.

기존의 빅맥세트와 다른점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그대신 후렌치후라이의 양이 좀 작아요..!

다행히 푸짐한 햄버거의 크기는 변함이 없는것 같아요

 

 

 

 

 

바삭바삭 따뜻한 후렌치후라이

 

햄버거 먹을때 반찬과 같은 존재에요 ㅋㅋㅋ

맥런치 타임에는 손님들이 워낙 많다보니

갓 튀겨나온 후렌치후라이를 맛보기 좋아요.

 

 

 

 

 

두툼한 두께와 크기를 자랑하는 빅맥버거!

종이곽을 떼어내고 손바닥으로 살짝 눌러줍니다

그래야 내용물이 잘 튀어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런저런..

 

양상추가 너무 잘게 들어가서 먹기 불편해요~

양상추는 좀 통크게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

잘못 잡고 먹으면 양상추가 가루마냥 우수수 떨어지더라구요

 

 

 

 

 

겨우 모양을 잡고 한입 베어먹었어요 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맥도날드 맥런치 콤보 다음번엔 다른 메뉴도 먹어야겠어요

이미 아는 맛이지만 가격이 착해서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