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산 매운맛집 : 와글와글불낙지

 

 

 

무더운 여름에도~ 바람쌀쌀부는 겨울에도~

언제나 매운음식은 제 입맛을 사로잡아요!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부산 매운맛집을 소개할께요.

부전동에 위치한 낙지요리전문점인데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

 

 

 

 

부전역 가기전, 전포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와글와글불낙지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지

사장님께서 직접 불맛나게 조리해주신다니 기대됐어요~

 

 

 

 

 

기본반찬들이 잘나오은 부산 매운맛집이에요

 

매운음식에는 밑반찬들에 손이 잘가잖아요 ㅎㅎ

곁들여 먹을 반찬들과 쌈야채가 푸짐하게 나오구요.

새콤하고 시원한 동치미국도 좋아요~!

 

 

 

 

김치, 오뎅볶음, 콩나물

 

 

 

저녁에는 서비스로 홍합탕을 주신다네요~

국물이 맑고 깔끔한맛이었어요.

계란찜도 나왔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먹기만했어요 ㅋㅋㅋ 

 

 

 

 

 

조리시간이 좀 걸려서 나오는 해물매운낙지찜이에요.

가장 큰 사이드를 시켰더니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찜은 처음 !

 

매콤한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불을 입혀서 만들기때문에 시간이 걸린다네요 ^^

 

 

 

 

 

그래서인지 인위적인 강한 불맛이나 불향이 아니었고

매운정도도 자극적이지 않게,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었답니다.

해물들도 다양한 종류인데 싱싱함이 느껴져서 좋았구요

 

여럿이서 와서 반주하기 좋은 부산 매운맛집이 될것같아요!

 

 

 

 

 

밥은 별도로 주문해야하는데 밥시켜서 같이 비벼먹으니

맛도있고 배도 엄청 불렀네.요

나중엔 결국 다 못먹고 남은걸 깔끔하게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더 매워도 괜찮을듯?ㅎㅎ

해산물 잔뜩먹고싶을때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