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 바디워시 깐깐한선택!

 

 

 

한겨울 아이들 피부건강은 챙기고 계신가요?

 

사실 꼭 겨울뿐만이 아니라 4계절내내 아이들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지켜주는 보습관리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요즘은 실내외가 건조하다보니 두드러기같이 빨갛게 올라올때도 있고

하얗게 잔각질이 뜰때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로션이랑 크림도 더 열심히 발라주곤 있는데 

특히 목욕후에 피부가 급격히 당기는게 유독 신경쓰이더라구요

 

 

 

 

 

이런 깐깐맘의 걱정을 덜어줄~~~

 

 

신생아부터 목욕시킬 수 있는 아기바디워시로

촉촉한 목욕 해보아요

 

 

천연식물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라서 안전성이나 마무리가 참 좋았어요

미끌거림 없이 깨끗하게 잘씻기는건 물론이구요 ^^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를 위해서는 꼭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기 피부가 민감할 경우 두피도 민감하더라구요.

 

그럴때 각종 파라벤 방부제 들어간 바디워시나 샴푸는 자극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피부자극원 8가지를 깐깐하게 배제했기때문에 순한목욕을 할 수 있어요.

지루성두피염 있는 아가들한테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용량은 보시다시피 300g이에요

 

바스와 샴푸겸용제품이니 용량이 넉넉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요즘은 아기목욕을 매일같이 시키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스따로 샴푸따로 하면 경제적으로나 편의성이 떨어지거든요.

이제는 이거하나로 올인원 +_+

 

 

 

 

 

건조한 피부 가렵고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효과적 !

 

아기 바디워시에 세정력은 기본이고  촉촉함과 진정성분까지 들어갔다면

두말할 나위없이 최고의 제품이죠~

 

보통 로션이나 크림에 들어갈만한 보습성분들이 들어갔더라구요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베타 글루칸, 편백나무오일 등등

보이지 않는 피부 속 노폐물까지 쏙쏙 씻겨줄것만 같네요 ^^

 

 

 

 

 

헤드부분을 돌려올려서 펌핑해쓰면되요~

아기 바디워시는 펌핑형이 가장 편하지요!

 

 

 

 

투명젤타입의 제형이 흘러나오네요

묽은듯 너무 물같지도 않은 그런제형이에요 ㅎㅎ

적당한 흘러내림이 있는데 곧바로 거품내기 수월하더라구요.

 

아기바디워시는 보드러운 거품이 생명~!!

은은한 피톤치드 향이 나서 더욱 개운한 느낌을 준답니다.

 

 

 

 

 

버블버블하게 거품이 잘 일어나는 샴푸~앤 아기 바디워시 !ㅋㅋ

 

머리도 감기고 몸도씻기고 목욕이 빠르고 수월해졌어요 ^^

특히 천연 식물자체의 신선한 향이 넘 좋더라구요

두피는 뽀득뽀득하게 몸은 보들보들하게 해줘서

피부가 건조하거나 당김없이 은은한 보호막을 주는것같네요.

 

 

 

 

우리 꾸러기의 목욕타임을 책임져주는 완전체 ♥

애정하지 않을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