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맥주집 짱구비어에서 한잔 ♬

 

 

 

심심한 평일저녁

 

친구와 만나서 저녁을 먹고 그냥 집에가긴 아쉬워서

서면 짱구비어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했어요!

 

위치는 롯데백화점 후문(포장마차거리)쪽에서 서면1번가로 가는 골목안이에요.

예전부터 오다가다 본적이 있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

 

 

 

 

안에 들어가보니 자리가 이미 다 찼더라구요.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에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자릴잡았어요.

이 자리엔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놓았네요~ㅎㅎ

 

 

 

 

 

메뉴는 간단하게 먹을만한 안주류가 많았어요

우리는 수제 땅꽁버터 오다리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도 저렴하게 2가지가 나오니까 좋을것 같네요.

 

 

 

 

 

술은 통벌꿀맥주와 크림생맥주로 주문하구요~

소주는 없는 서면 맥주집이라서 다양한 세계맥주가 많네요.

 

소주 없는대신 소맥칵테일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어서 관심가더라구요

그치만 저건 다음에 먹어보는걸로..ㅎㅎ

 

 

 

 

 

기본과자는 추억의 닭다리과자~!

 

이거 어릴때 정말 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ㅋㅋ

먹고 또 먹고 리필을 부탁드렸는데 친절히 갖다주셨어요 !

 

 

 

 

 

통벌꿀맥주가 나왔어요.

사실 안주도 안주지만 술 갖다주는걸 깜빡하셨는지 안나오길래

다시 말씀드렸는데 죄송하다며 이렇게 벌꿀도 듬뿍 넣어주셨어요 ㅎㅎ

 

맥주 밑에도 꿀이 깔려져있고 벌꿀 조각이 큼직하게 들어있어요.

통벌꿀 살짝 베어먹고 맥주 한모금씩 마시면 정말 꿀맛 *_*

 

 

 

 

 

수제 땅콩버터 오다리도 조금 늦게나왔지만~

향긋한 땅콩버터향이 솔솔 올라오는것이 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

 

 

 

 

 

제가 주문한 생맥주에요

크림이 부드럽고 시원한 맥주~

 

 

 

 

 

맥주와 잘어울리는 오다리 !

따끈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버터맛도 은은하게 잘 베여있구요~^^

 

 

 

 

 

통벌꿀 맥주는 제가 더 많이 뻇어먹은것같아요..ㅋㅋ

밑에 깔려있는 꿀까지 남김없이 꿀꺽꿀꺽

 

서면 맥주집 간단하게 한잔할만한곳으로 추천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