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설빙 딸기빙수 맛있어용

 

 

 

설빙 딸기빙수 먹고왔어요 ㅎㅎㅎ

주변에서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해서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네요 *_*

 

 

 

 

특히나 딸기는 요즘같은 한겨울에 귀한음식이잖아요~?

 

설빙에서 냉동딸기가 아니라 생딸기가 올려진 빙수가 나왔다니

딸기좋아하는 제가 안먹어 볼 수가 있나요 !!

 생딸기 설빙뿐만 아니라 디저트 메뉴도 함께 나왔더라구요~

 

 

 

 

 

올라가는 길에 오랜만에 보는 인절미설빙

여름엔 정말 자주 사먹었는데 말이에요 ㅎㅎ

언제먹어도 맛있는 베스트메뉴죠

 

 

 

 

 

깔끔한 분위기의 설빙매장 내부~ㅋㅋ

제가 간 매장은 서면 영광도서 앞에 있는곳이에요.

다른매장보다 좀 한산한 분위기라서 종종찾아간답니다.

 

 

 

 

 

딸기설빙 (9.500)

가격은 설빙에서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네요 ㅎㅎ

 

생 딸기빙수라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새빨갛게 먹음직스러운 딸기조각들이 듬뿍~!

우선은 사진에서 보던것처럼 푸짐한 비쥬얼에 만족

 

 

 

 

 

중앙에는 찹쌀떡 하나와 딸기로 장식되있는데

앙증맞게 올려져서 얼른 집어먹고싶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연유도 따로 나온답니다

입맛에 따라 부어먹어용~~~

 

 

 

 

아직 제철이 아니라서 많이 달달하지는 않지만

새콤한 딸기맛이 나름 신선했어요.

 

 

 

 

 

그리고 설빙 딸기빙수 역시 눈꽃빙수로 포슬포슬한 얼음맛이 좋아요

안에 팥도 들어있어서 달달함을 보태주네요~

팥 조금, 딸기 조금씩 곁들여 한입에 먹으니 맛있어요.

이래서 겨울이라도 설빙을 많이 찾나봐요.

 

 

 

 

 

팥맛이 진해서 조금씩 섞어먹기~ㅋㅋ

한그릇 다 먹고나니 은근 배도 부른 설빙 딸기빙수

베스트까지는 아니더라도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앞으로도 어떤 신메뉴가 나올지 기대되요~^^

 

 

 

 

가격이랑 제가 갔던매장 정보 참고하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