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정~말 유아보습로션 잘골랐네요

 

 

 

올겨울 우리아이와 함께할 유아보습로션 결정하셨나요?

 

 

 

 

 요즘은 실내도 건조하고 바깥에 차가운 바람 좀 쐬고오면

금새 각질이 푸석하게 생기더라구요..

 

각질은 아이 피부속 수분을 빼앗아 피부결을 거칠게 만드는 주범!

각질이 들뜨지 않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속 깊이 영양을 채워주기 위한 유아보습로션이 필수랍니다.

 

 

 

 

 

우리 쥬니는 향이있거나 색소있는 유아보습로션에도 민감하기때문에

파라벤류 방부제는 당연히 안들어가있는걸로 써요.

파라벤은 특히 호르몬계에 영향을 줘서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하잖아요?

예전에 뉴스나 각종 매체를 통해서도 화제된 바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보습력이나 사용감보다

저는 성분을 꼭 먼저 체크한답니다.

 

 

오케이3

쥬니의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보습력은 기본적으로 갖췄고 피부진정에 좋은 식물성분들도 많이 들어갔어요

 

편백나무 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캐모마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등등

수분감과 유분감이 최적의 비율로 모든피부에 잘 맞다고하네요

 

 

저같은 경우만해도 수분부족형 지복합성피부를 가진데다가

가끔씩 트러블도 생기는 민감성피부인데 요건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어서인지 잘 맞더라구요~ 

 

 

유아보습로션이라고 꼭 아기들만 써라는법 없으니!!

 아이와 함께써요 ^^

 

 

 

 

 

제품 뒷면에는 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이 나와있으니

첫구매하시면 한번은 읽어보면 좋을것 같네요~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판정을 받았고

파라벤 무검출에 대한 내용도 시험 성적을 완료했으니

왠만하면 안심하고 써도 괜찮을듯하네요 ㅎㅎ

 

 

 

 

 

목욕후에 최대한 빨리 보습해주기!

아이들 피부는 365일 관리를 잘해줘야하는데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그만큼 수분증발이 빠른것 같아요.

 

개봉후에는 12개월 이내로 사용해주시구요~

뭐 아이한텐 얼굴과 온몸에 발라주니 그렇게 오래쓸 일은 없겠죠?^^

 

 

 

 

 

그리고 유아 로션 발라줄때 움직임이 많은 아기한텐

요 튜브 하나 딱 쥐어주면 잘 갖고놀더라구용

 

말랑말랑 매끈매끈하게 손에 잘 잡히는 재질의 튜브

우리아가 로션놀이를 즐겁게해주네요 ^^

 

 

 

 

 

똑딱이로 되있어서 여닫기편한 뚜껑이에요.

용량은 160g이라 유아 보습로션 치고는 넉넉한편인것 같네요.

듬뿍듬뿍 발라줘도 꽤 쓰더라구요 !!

 

뚜껑쪽으로 세워서 보관하기 때문에 끝까지 경제적으로 쓴다는점도 플러스~!ㅋㅋ

 

 

 

 

 

제형은 마치 생크림같은 새하얀 색인데요~

향과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기때문에 엄청 순해요.

 

살짝 피톤치드향..? 같은 자연친화적인 느낌으로

성분 자체의 식물향같은게 느껴져서 아이몸에 발라주면

은은하게 남는 향에 상쾌한 기분이 든답니다.

 

 

 

 

 

피부 전체에 촉촉함이 퍼져나가면서 부드러운 발림성이 느껴져요~

 

수분함량도 뛰어나기때문에 각질 잠재우기에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제 얼굴에 바르는 수분크림보다 수분함량이 더 높은지

제가 발랐을때도 얼굴에 들뜸없이 오래 촉촉하게 유지해줬구요

 

이느낌 그대~로 아이 몸과 얼굴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데요.

하나만 발라도 세라마이드3 보습효과를 톡톡히 느낄 수 있어요 ㅎㅎ

 

 

 

 

 

슥슥 잘 발리더니 어느새 피부에 쏙 흡수된 유아보습로션 +_+

 

바를때에도 끈적임 없었는제 흡수되고 나면 더욱 산뜻하고

건조했던 아이피부가 금방 나아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왜 엄마들이 땀띠크림 기저귀발진크림으로 추천하는지 한번 써보니 알겠더라구요

신생아부터 순~하게 케어해주는 !

겨울보습용으로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싶습니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