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애슐리 프리미엄 디너로 맛보다

 

 

 

 

 

애슐리 프리미엄에 다녀왔어요!

 

런치를 제외하고는 평일이나 주말의 디너 가격은 동일하더라구요.

그대신 평일이라 손님들이 많이없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속에 샐러드빠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 먼저 담아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크랜베리랑 아몬드도 완전 팍팍!!

레스토랑 가면 따로 시켜먹어야하는건데

이렇게 듬뿍 올려서 먹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ㅋㅋ

 

 

 

 

 

그리고 연어랑 샐러드도 이것저것 담아오구요~

 

애슐리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매콤한 쫄면!

정확히 쫄면은 아니겠지만 매운소스와 열무,콩나물이 들어간 면인데

다른음식들 먹을때 느끼함도 잡아주고 넘 맛있어용

 

 

 

 

 

 

새로나온메뉴 유부롤? 위에 볶은김치고기가 올려져있는데요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네요^^

 

해산물 토마토파스타는 갓 나왔길래 얼른퍼왔쥬

즉석요리는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맛있어요 역시!

해산물도 신선하고 면발도 탱탱했어요.

 

 

 

 

크림파스타는 너무 메말라있어서~

다시 만들타이밍에 맞춰서 가지고왔답니다 ㅋㅋㅋ

소스가 묽긴하지만 고소하고 먹을만합니다

 

 

 

 

 

애슐리 프리미엄에는 그릴류도 다양하죠~

 

바베큐 폭립 통삼겹살같은것두있고.. 치킨도있어요

근데 이날따라 다른음식들에 비해 손이 잘안가더라구요.

갓 나온 육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이래저래 열심히 먹고 디저트로 마무리해줘야죠~

여기엔 롤케익이랑 브레드 쿠키!

과일이랑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퍼왔어요

 

 

 

 

살얼음망고랑 키워 너무 맛있어서 제일 많이먹은듯!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달달해요~

싸구려맛이 아니라서 좋네요 흐흐

 

 

 

 

꼭꼭 먹어야하는 치즈케익 *_*

이건 정말 따로 사먹고싶을만큼 맛있는데요

넘 부드럽고 진한맛의 치즈케익이에요.

 

이것만 몇개 더 갖다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쉽지만 애슐리 프리미엄 디너를 마무리했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대체적으로 맛있었네요.

애슐리 프리미엄 디너로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시즌마다 신메뉴가 나와서 계절이 바뀔때마다 가야될것같아요 ㅋㅋ

이다음 신메뉴는 뭐가 나올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