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이디야 메뉴 맛있는커피

 

 

 

 

 

제가 자주 가는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 !!

 

꽤 오랫동안 이것저것 사먹어봐서 몇가지 즐겨먹는게 있는데요~

자주먹는 이디야 메뉴 소개해드릴께용

 

이날은 친구와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했어요~

커피랑 허니브레드 함께 주문했답니다 *_*

 

 

 

 

바닐라라떼(3,300)와 화이트초콜릿(3,000)이에요

날씨는 춥지만 아이스로 주문하구요.

허니브레드와 함께 먹기엔 시원한게 낫거든요~

 

이디야메뉴는 아이스나 핫의 가격차이가 없어서 좋아용

 

 

 

 

 

화이트초콜릿에는 휘핑크림을 올려줘요.

화이트초콜릿은 연유맛+우유맛나는 초콜릿음료인데 넘 맛있답니당

휘핑크림이 솔직히 많이 달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아요 ㅎㅎ

 

바닐라라떼는~ 휘핑크림 안올라간 커피인데요

달달한 바닐라맛을 상상하다면 좀 실망할 수도 있고

약간 믹스커피 비슷한데 그보다 부드러운맛이에요!ㅋㅋ

 

 

 

 

 

허니브레드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한가지는 재료가 없는지 안된다하셔서 되는걸로 주문했어용

허니 카라멜 브레드였던가?

주문하니 10분정도 뒤에 나오더라구요~

 

 

 

 

 

따끈따끈한 브레드위에 휘핑크림 듬뿍

그리고 카라멜시럽도 고루 뿌려져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시나몬파우더로 마무리~!

 

 

 

 

 

허니브레드 겉부분이 바삭바삭

저는 속에 부드러운 빵결보다는 이 겉부분이 좋네요

 

 

 

 

속은 부드러운 빵결을 맛볼 수 있구용

휘핑크림 올려 먹으면 부드럽게 달달함이 퍼져요

커피랑 먹으면 2배 맛있는 허니브레드 *_*

이디아메뉴에도 있으니 참 좋네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이디야 메뉴 가격 참고하시구요.

브레드까지 먹어도 만원 좀 넘는 가격이니 착해요착해

 

 

 

 

매장 판매하는 텀블러, 원두, 머그잔 등

탐나는 물건들이 많네요~^^

이디야에서 출판한? 책도 있던데 궁금하네요.

 

무튼 달달한 디저트타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