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밀당의고수 화끈한 불떡볶이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요리를 해먹었답니다 ^-^

사실 요리라기엔 간단한 조리지만요 ㅎㅎ

 

마트에 갔더니 처음보는 떡볶이 조리식품이 많더라구요

어떤게 가장 맵고 맛있을까 살펴보다가 제 시선을 사로잡은건

밀당의고수 화끈한 불떡볶이 !!

 

 

 

 

패키지부터 화끈한 이미지라서

 저같은 매운맛매니아가 좋아할만해요 흐흐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소스가 쏙쏙 베인다는

밀떡볶이의 쫄깃함과, 당기는 불소스의 조화가 어떨지!

매운소스가 별첨되있으니 기호껏 넣어 먹을 수 있어요.

 

 

 

 

 

포장 뒷면에 재미있는 만화도 그려져있구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그녀의 마음을 무너뜨릴 떡볶이라고 해서

밀당의고수라고 하네요 ㅋㅋ

 

 

 

 

 

고수의 조리법대로만 따라하면 완성~!

 

-밀떡볶이는 흐르는 물에 살짝 헹궈 물을 빼 준비해놓고

-후라이팬에 물 종이컵 1/4컵과 밀떢볶이,소스를 넣고 풀어줍니다.

-그리고 화끈 불소스를 넣고 끓여주면 되요.

 

 

물조절만 잘해주면되니 간편하답니다.

 

 

 

 

 

구성은 불떡볶이소스, 떡, 불소스 세가지에요.

기호에따라 야채나 사리를 넣어도되겠죠?

저는 집에 있던 만두와 라면을 더 넣기로했어요!

 

 

 

 

 

라면사리를 넣을거라서 물은 좀 더 넉넉하게 했는데요

있는대로만 드실거면 저것보다 반정도 작게해야될것 같네요.

소스가 묽어서 잘 졸아들지 않더라구요 ㅋㅋ

 

 

 

 

 

재료 다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땡초도 잘게 잘라서 넣어주고요!

이왕 맵게 먹을거 더 화끈하게 +_+

 

 

 

 

 

화끈불소스로 마무리~!!

요게 매운맛을 확 살려주는 비법소스에용

양은 작지만 강한맛을 가졌어요 ㅋㅋㅋ

 

 

 

 

 

짜잔~ 화끈한 불떡볶이 완성이에요.

매콤한향이 솔솔~

 

국물이 좀 자작하지만 나름 양념이 잘베여들었어요.

저는 냉동만두랑 생라면까지 익히느라 좀 걸렸지만

전반적으로 짧은시간에 간편하게 해먹기 좋은것 같네요

 

 

 

 

 

밀떡도 쫄깃하고 맛있네요

안에 구멍이 뚫려서 양념이 더 잘베이는거 같아요

맵다면서도 맛있다며 양념소스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양도 2인분양이라서 넉넉하구요~

밀당의고수 다음번에도 또 사와서 해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