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점심 맛집 킹앤퀸돈까스

 

 

 

 

내입맛에 딱 맞는,

돈까스가 맛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

 

서면 점심맛집 찾으신다면 여길 소개해드리고싶네요.

 

 

 

 

 

궁리마루옆 전포카페거리 올라가는길에 위치한

킹앤퀸돈까스~*

 

생등심만을 사용해 만든 수제돈까스와

카레도 함께 맛볼 수 있는곳이라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전 둘 다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내부분위기는 카페처럼 아기자기하면서 이뻣는데요.

 서면점심맛집 찾아 오신 손님들로 가득이라 내부샷을 담지 못했어용

무튼 새로생겨서 깔끔하고 이쁜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우리는 카레돈까스와 매운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카레+돈까스 (6,500)

 

큰 접시에 카레와 밥, 돈까스 한덩어리가 올려나와요

카레메뉴는 돈까스나 새우 중에서 선택가능하구요~

다른 토핑을 추가 할수도 있어요!

 

카레가 약간 일식풍이라서 맛이 진하고

약간 매콤하기도해서 정말 맛있엇답니다

 

 

 

 

 

바삭바삭한 돈까스~ 속은 부드러운 고기살이라

카레에 찍어먹기도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카레소스양이 보기보다 넉넉해서

밥이랑 돈까스 다 먹을때까지 모자란건 없었네요.

 

 

 

 

 

매운치즈돈까스 (7,000)

 

한 접시에 야채와 돈까스 밥이 함께 나오는

경양식이라서 옛날생각 나게하더라구요~^^

치즈가 들어가서 돈까스 두께는 더 두툼하고

매콤한 소스도 듬뿍이라서 매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잘라보니 치즈가 넘칠듯이 들어있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향연 ♬♪♩

저같은 치즈킬러를 위한 메뉴가 아닐까싶어용

맛도 좋으니 서면 점심 맛집으로 추천할만하답니다!

 

 

 

 

 

 

카레에 찍어먹으려고 다른 토핑메뉴들도 주문했어요

치킨가라야케, 고구마고로케, 새우튀김

세가지 모두 바삭하면서 속은 꽉 차있어서 만족했네요~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돈까스집을 찾아서 뿌듯^^

자주가게될것 같아요 !!